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9월 28일 금요일 가수 영화배우 임창정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9월 28일 금요일 가수 영화배우 임창정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임창정 (Chang Jung Im) 영화배우, 가수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3년 11월 30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3년 11월 6일생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73년 11월 30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8년 9월 28일 금요일 운세(음력 8월 19일 계해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애정운에 꽃이 피고 사업도 번창을 한다. 대인관계를 중시하고 명분은 반드시 지킬 것. 성급하게 처리하지 말라. 심사숙고하여 윗사람이나 선배의 조언을 구하도록.


서북간에 재물운이 따르니 끈질긴 인내가 요구된다. 큰 것을 얻으니 자신감이 왕성해진다. 문서운 면은 길하니 계약에 치중하지만 당장의 성과는 바라지 말 것.

금전운이 대단히 좋으나 사업운은 의외의 난관에 부딪힌다. 건강운에도 유의하도록. 귀인이 나서서 도우니 생각지 않았던 일이 성사되고 기쁨이 집안에 가득하다.


건강은 회복이 되고 재물운이 들어오니 만사가 형통된다. 남을 위해 노력을 하나 공은 없으니 실속을 차릴 것. 현실을 포용하는 자세와 주관을 뚜렷이 함이 필요.


씀씀이가 커지고 이성운에도 불화. 자기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가급적 양보하라. 공직자는 명예가 따르고 사업가는 번창한다. 구설수가 두려우니 대인관계에 신경 쓰라.


매사가 순조로우나 도리어 긴장된다. 마음을 안정시키고 사태를 직시하라. 자신의 능력을 굳게 믿으라. 타인의 간섭을 허용하면 매사가 어려워질 것이다. 이사, 직장에 변동.


유순하게 행동하되 자신의 의견을 강하게 주장하라. 귀인의 도움도 따른다. 길한 가운데 실물수가 있다. 매사를 서두르지 말아야 오후에는 안정세를 이룬다.


자신의 판단을 너무 앞세우지 말고 의견을 듣는 쪽이 유리하다. 재물운, 명예운ㅇ; 안정세를 이룬다. 단, 이성운 관계가 원만치를 못할 조짐이 보이니 양보함이 바람직.


소극적인 자세는 사태를 악화만 시킬 것이다. 강하게 밀고 나갈 것. 계획은 뜻을 이루니 소득도 크다. 바쁜 가운데 목적은 달성이 된다. 과감성이 필요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중원구 판교 야탑 모란 성남시 분당구 성남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