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25일 경신(庚申)일 띠별 오늘의운세, 쌈짓돈을 날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25일 경신(庚申)일 띠별 오늘의운세, 쌈짓돈을 날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9월 25일 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입니다.


쥐띠 84년생 : 비만인이라면 튀김류는 자제하는 것이좋습니다. 두드러기와 같은 피부 이상반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72년생 : 헤어질 것을 생각하기 전에 아름다웠던 추억을생각해 보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헤어져야 한다면 오늘 결정하지 말고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60년생 : 신경 쓰이는 것이 있다면 오늘 풀어야 합니다. 약간의 의견 충돌은 예상되나 서로가 조금씩 양보한다면 무난히 해결될 것으로 보입니다 .

48년생 : 원하는 것이 있다면 간절히 기도하세요. 생각하는 대로 일이 풀리지 않는 날입니다. 간절한 마음이 전달된다면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도울 것입니다.

36년생 : 마음만은 풍족한 하루 입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마음이 풍족한 하루가 계속 이어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소띠 85년생 : 밝고 긍정적이며 웃는 모습을 유지하시기바랍니다. 정신적으로 피곤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나의 웃음이많은 사람을 편안하게 할 수 있으니 항상 웃는 모습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73년생 : 연휴 이후를 생각하고 계획을 세우는 날입니다. 차분하게 계획을 세우고 함께 하는 사람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실행에 옮길 준비를 하도록 하세요.

61년생 : 쌈짓돈을 날릴 수 있으니 투기에는 손대지마세요. 친목도모를 위한 작은 내기는 괜찮지만 투기성 투자는 가진 돈을 모두 잃을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바랍니다.

49년생 : 주변 사람들이 새로운 일을 함께 하자고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새로운 일을 찾기보다 기존의 업무에 충실하는 것이 자신을 위하는 길입니다.

37년생 : 무리한 활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기분이 좋아 이것 저것 하고 싶으나 자신의 건강상태부터 챙기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친목을 위해 친구들을 만나고 대인관계를넓혀 나가기에 좋은 날입니다. 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즉시 행동으로 옮겨보세요.

74년생 : 자신의 능력이 뛰어나더라도 너무 과신하지는말고 상황에 맞도록 적절히 행동하셔야 합니다.

62년생 : 피로가 쌓이기 쉬운 날이니 중간 중간에피로감이 몰려오면 잠시 휴식을 취하거나 낮잠을 자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50년생 : 기회의 신은 아직 떠나지 않았습니다. 솔직한 대화가 필요한 날입니다.

38년생 : 손주들일로 서운함을 느끼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받을 것만 생각해서는 서운함을 더 커질 것입니다. 받으려고 하지 말고 베풀도록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자신감이 샘솟는 하루입니다. 무엇이든 해낼 수 있는 자신감이 있으니 못 할 것이 없습니다. 새로운경험에 도전해 보세요.

75년생 : 정보가 충분치 않은 상태에서는 결정을 유보하는것이 좋습니다. 상황을 좀 더 지켜보고 추후에 결정해도 늦지 않습니다.

63년생 : 고민이 많은 날입니다. 주위 사람들의 의견을 충분히 들은 후 판단하는 것이 좋으며 가족과 함께 상의해서 결정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51년생 : 확신이 들지 않은 상태에서 일을 진행하면하지 않는 것만 못할 수 있습니다. 확신을 가지고 다시 도전하든지 아니면 포기하는 것이 더 이로울 수있습니다.

39년생 :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에 면역력이 떨어질수 있습니다. 호흡기 질환이나 감기에 노출되기 쉬우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용띠 88년생 :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집안에서 TV만 보지 말고 앞으로 해야 할 일에 대해 계획을 세워보세요.

76년생 : 자영업자라면 바쁜 하루를 보내겠으나 소득은노력에 미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조만간 좋은 소식이 들리겠지만 오늘은 긍정적인 생각으로 상황을 즐기는것도 하나의 방법일 것입니다.

64년생 : 펼쳐놓은 일들이 정리가 안되고 있습니다. 연휴를 통해 하나씩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기 바랍니다.

52년생 : 가족들과의 대화가 필요한 날입니다. 가족들의 불만들에 대해 겸허하게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불만의 내용들을 해결하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할지 구체적으로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40년생 : 정신적으로 외로운 상태입니다. 배우자와 문화생활이나 음악회에 참석해서 감성을 채워 주는 것도 좋습니다.


뱀띠 89년생 : 이유 없는 지출이 늘어나는 날입니다. 불필요한 일에 시간과 돈이 낭비되고 있으니 자기관리가 절실히 필요한 날입니다.

77년생 : 선택의 기로에서 고민하는 날입니다. 당장의 이익이 눈앞에 펼쳐져 있지만 미래를 위해 투자하는 시기로 생각하는 것이 자신에게 훨씬 유리 할 것 입니다.

65년생 : 싫은 사람 앞에서는 표정에서 싫음이 드러나게마련입니다. 오늘은 겉으로 표현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보다는자신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러 온 손님입니다.

53년생 : 중요한 일은 아니지만 잔일이 많아 바쁜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보람찬 하루가 되려면 계획을 잘 세워야 할 것입니다.

41년생 : 집안문제로 형제들간에 의견충돌이 있을 수있으니 자중해야 할 것입니다. 중지가 모아진 결정에 대해서는 따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90년생 : 부모님의 잔소리 때문에 다툼이 있을수 있습니다. 감정조절을 못해 흥분하게 되면 부모님과의 관계가 악화 될 수 있으니 그렇게 되지 않도록노력하시기 바랍니다.

78년생 : 결정장애를 불러오는 날입니다. 쉽게 결정이 안되고 변덕이 심하다고 스스로가 판단되면 아무것도 하지 말고 나서지도 않는 것이 자신에게 유리할것입니다.

66년생 : 상황이 자신에게 불리해지고 있습니다. 진심을 다해 사람을 대해야 할 것입니다. 진심이 상대방에게 전달이된다면 새로운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54년생 : 복이 찾아오고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하는 일마다 잘 풀리는 날입니다. 꼬여 있는 일들이 하나씩 풀리기시작합니다.

42년생 : 상대방을 존경해 주면 결국은 자신이 도움받게 될 것입니다. 체력이나 능력이 허락된다면 사람들에게 많이 베풀도록 하세요.


양띠 91년생 : 뜻밖의 장소에서 첫사랑을 생각나게하는 이성을 만나게 되어 설렘설렘 하는 날입니다. 용기가 없다면 설렘설렘으로 마무리 될 것이나 용기가있다면 많은 것이 바뀔 것입니다.

79년생 : 정보들은 늘려있지만 유용한 정보는 찾기어렵습니다. 오늘은 마음을 열고 귀를 쫑긋 세우면 유용한 정보를 얻게 될 것이며 의사결정에 중요한 역할을하게 될 것입니다.

67년생 : 신경 써서 집중하지 않으면 실수가 많은날입니다. 중요한 일은 없으나 작은 일들에서 실수가 많아 주변 사람들로부터 눈살을 찌푸리게 할 것입니다.

55년생 : 모처럼 찾아온 연휴입니다. 마음의 여유를 되찾는 것이 중요하며 재충전의 기회로 만드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43년생 : 문제처럼 보이나 저절로 해결되는 일들이니크게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작은 문제라도 변명하기 보다는 책임지려는 마음이 있기에 저절로 해결되는것임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마음가짐을 바르게 해야 됩니다. 뭔가를 공짜로 얻었다면 다음에 꼭다른 것으로 보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칫 잘 못하면 이 일로 발목 잡힐 수 있습니다.

80년생 : 침묵은 더 큰 침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대화를 나눠야 상대방의 생각을 읽어낼 수 있습니다.

68년생 : 한 번의 실수로 주저앉지 말고 꾸준히 노력한다면행운은 반드시 찾아 볼 것입니다. 뭔가를 진행 할 수 있는 기회가 왔으며 주저 없이 진행해 보세요.

56년생 : 주어진 시간이 많지 않아 느긋할 수 없는입장입니다. 어떤 일을 먼저 해야 할지 우선순위를 정해서 진행하는 것 좋겠습니다.

44년생 :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다가 창의적 아이디어들이떠오를 수 있습니다. 이 점을 잘 활용하여 좋은 성과를 만들어내 보세요.


닭띠 93년생 : 부모님과 다툼이 있는 날입니다. 속마음은 그렇지 않지만 왠지 모르게 겉으로는 퉁명스러워지는 날입니다. 부모님의말씀을 이해해 보도록 노력하세요.

81년생 : 작은 성공에 만족하지 말고 자신의 장점을살려 소신껏 한다면 산 정상까지 달려 갈 수 있을 것입니다.

69년생 : 큰 성공은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생각하는 일들이 바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기다려 보세요.

57년생 : 일을 진행함에 있어 장애가 따를 것 같습니다. 너그러움과 애정을 듬뿍 듬뿍 나눠주시기 바랍니다.

45년생 : 바람불고 서늘한 곳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기바랍니다.


개띠 94년생 : 낯 설은 환경에서 소개팅을 할 수있습니다. 기분에 들떠 감정에 휘둘리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82년생 : 자신을 소개했을 뿐인데 시기 질투하는 친구가있을 수 있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든 몸가짐과 언행에 조심성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70년생 : 따뜻한 말 한마디가 자신을 둘러싼 자신주변 사람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자신 주위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드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58년생 : 머릿속이 복잡하고 혼란스럽습니다. 새로운 일의 기획은 다음으로 미루고 오늘은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46년생 : 생각지 않은 상황이 펼쳐지겠습니다. 섣부른 행동이나 힘든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하나의 일이 마무리 되었을 뿐 모든게 끝난 것이 아닙니다. 다시 시작되는 일에 집중하도록 하세요.

83년생 : 자녀들 때문에 근심이 한 가득 입니다. 자녀들 등쌀에 과도한 지출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과다한 지출이 되지않도록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71년생 : 가정에 즐거운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좋은 소식 뿐 아니라 기대하는 것을 얻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59년생 : 오랫동안 함께 할 새 사람을 만나게 되는날입니다. 새 사람을 내 사람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세요. 노력없는 대가는 없습니다.

47년생 : 건강이 회복되는 날입니다. 완전한 회복까지는 시간이 좀 더 걸리겠지만 오늘부터 건강관리에 신경 쓰시기 바랍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