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27일 임술(壬戌)일 띠별 오늘의운세, 뜻을 세우로 목표를 향해 달려나가는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27일 임술(壬戌)일 띠별 오늘의운세, 뜻을 세우로 목표를 향해 달려나가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9월 27일 목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한 단계 성장하기를 바란다면 자신이 잘 할 수 있는 일거리를 찾아야 합니다. 자신의 능력 밖을 일을 억지로 하려고 한다면 오히려 손해를 보게 될 것입니다.

72년생 : 힘든 과정은 있겠지만 곧 해결될 것입니다. 주변 상황이나 사람들의 말에 휘둘리지 말고 초심을 잃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60년생 : 오늘은 동기부여가 필요한 날입니다. 의욕이 생기도록 자신이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그렇지 못하다면 주변 사람들과 함께 고민해 보도록 하세요.

48년생 : 건강상태가 여느 때와 다르다고 느꼈다며자신을 잘 관찰하시기 바라고 피곤함이 누적되지 않도록 잠자는 습관을 바꿔보세요.

36년생 : 괜한 욕심이 사람들과의 관계를 멀어지게할 수 있습니다. 욕심을 버리고 진심을 다해 사람들을 관계를 지속하도록 노력하세요.


소띠 85년생 :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면서까지 자신의이익을 챙기려 든다면 주변 사람들로부터 소외 당할 것입니다.

73년생 : 분수에 맞는 옷차림과 행동을 하는 것이좋습니다. 옷차림이 튄다거나 행동이 부자연스러우면 금방 알아차릴 것입니다.

61년생 : 예기치 못한 상대를 만나 일이 꼬이니 감정을앞세우지 말고 이성을 찾아 노련하게 대응해야 할 것입니다.

49년생 : 인생을 즐기며 살아가야 건강하게 오래 살수 있습니다. 걱정이 앞서 즐기지 못하면 .

37년생 : 살아가는 이유는 행복한 삶을 위함입니다. 돈도 중요하지만 돈 때문에 걱정하고 고민하는 일은 줄이는 게 좋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열정과 의욕은 좋으나 이것만 있다고해서 잘 되는 것은 아닙니다. 때를 알아 일을 순서대로 진행해야 할 것입니다.

74년생 : 지금은 가만히 있는 것이 더 큰 손해를예방하는 방법입니다. 도와준다고 나서다가는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것입니다.

62년생 : 몸에 여기에 있지만 마음은 콩밭에 있는격입니다. 중요한 일은 다른 사람에게 맡기거나 다음으로 미루는 편이 좋습니다.

50년생 : 좋은 소식이 전해지는 날입니다. 그 동안의 고생이 기쁨으로 변하는 날이니 함께 한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세요.

38년생 : 과정은순탄치 않지만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미래를 설계하도록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모든 일에 새로운 자세와 마음으로의욕을 가지고 임하면 자신을 도와주는 사람들이 많이 생길 것입니다.

75년생 : 뜻을 세우고 목표를 향해 달려나가는 시기입니다. 많은 준비를 해왔으니 두려워하지 말고 변화에 적극적으로 부딪혀 보세요.

63년생 : 자신의 능력이 돋보이는 날입니다. 흔들림 없이 꿋꿋하게 자신의 길에서 능력을 인정받게 되고 좋은 인연과의 만남이 시작될 것입니다.

51년생 : 연락이 뜸했던 옛 동료가 연락이 올 수있습니다. 기분 좋은 만남을 이어나가도록 하세요. 조만간큰 도움 받게 될 것입니다.

39년생 : 오래된 친구일수록 더욱 더 관심을 보이며관계를 지속해 나가세요.


용띠 88년생 : 운은 좋으나 동료의 실수로 시련이찾아올 수 있는 날입니다. 시련이 찾아오더라도 잘 극복해 내시기 바랍니다.

76년생 : 진심을 다하는 날이 되도록 노력하셔야 합니다. 주변에 시기와 질투로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진심으로 상대의마음을 흔들어야 성공 할 수 있습니다.

64년생 : 친한 동료와 업무 프로젝트로 의견차이를보이고 있습니다. 의견이 수렴되도록 계속해서 회의하고 토론하도록 하세요.

52년생 : 첫 만남이 이루어지는 모임에는 혼자보다는친구나 동료와 함께 가는 것이 낫습니다.

40년생 : 기름기 있는 음식 때문에 소화불량이 올수 있습니다. 간단한 운동으로 소화뿐 아니라 불면이 오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89년생 : 자신보다 뛰어난 사람들은 많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자신감을 잃지는 마세요. 상대방을 인정하고 배우고훈련한다면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해 나갈 것입니다.

77년생 : 모처럼 소개팅 소식이 들려오면 거절하지말고 만나보도록 하세요. 연애운이 따라주고 있습니다.

65년생 : 사과를 하는 것에도 적절한 타이밍이 있습니다. 적절하지 않은 시점에 사과를 한다면 사과의 의미가 사라져 버릴 수 있으니 잘 살펴봐야 합니다.

53년생 :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 놓고 얘기할 상대가필요합니다. 안타깝게도 오늘은 하지 않는 편이 이로울 수 있습니다.

41년생 : 변화에 발맞추기가 쉽지 않습니다. 따라가지 못하면 도태되겠지만 굳이 앞설 필요는 없습니다.


말띠 90년생 : 새 마음으로 새 출발을 계획했다면반드시 실천하도록 해보세요. 실천하는 습관이 성공을 부릅니다.

78년생 : 자신만의 무기를 만들어야 합니다. 지금의 기술로는 경쟁에서 앞서나가기 힘들 수 있습니다. 지금도 늦지않았으니 무기라 될만한 무언가를 찾아보도록 하세요.

66년생 : 쉽게 포기하지 않는다면 기회는 다시 옵니다. 기회가 왔을 때 좋은 결실을 맺게 하기 위해 미리 준비를 해 놓으셔야 합니다.

54년생 : 건강에 투자하는 시간을 늘려야 할 것 같습니다. 평소에 유산소 운동뿐 아니라 간단한 근력운동을 꾸준히 해 두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42년생 : 무모한 기대는 실망만 가져올 뿐입니다. 기대는 낮추지만 꾸준한 노력이 성공으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여러 가지 고민이 많은 날입니다. 친구들과 고민을 나누는 것 만으로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내일을준비해 보세요.

79년생 : 인생에 있어 함께 할 동반자를 만나게 될것입니다. 당장은 가진 것 없어 보이나 훗날 당신에게 스승이 되고 후원자가 되어줄 것입니다.

67년생 : 막혀있는 업무에 희망이 생기고 돌파구를찾게 될 것입니다. 혼자서는 해결하기 힘들며 함께 하는 사람들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55년생 : 계약을 앞두고 자신이 리드하지 못하면 계약이이루어지더라도 좋은 조건은 아닐 것입니다. 자신이 리드할 수 있어야 합니다.

43년생 :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마음만은 여유를 가지도록 노력해보세요. 걱정한다고풀리지는 않으니까요.


원숭이띠 92년생 :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인식하게되는 날입니다. 부족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은 빠른 시간 내에 학습해 둬야 합니다. 기회는 조만간 찾아 갈 것입니다.

80년생 : 예기치 않은 장소에서 이상형을 만나게 될수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적극적으로 만남을 이어나가도록 데이트 제안을 해 보세요.

68년생 : 오늘은 돈보다는 명분에 따라 행동하는 것이유리할 수 있습니다. 돈은 다음에 좋은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56년생 : 스마트시대입니다. 적어도 인터넷 활용법은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시대의 흐름에 익숙해지도록노력해 보세요.

44년생 : 자신의 입장을 정확하고 명확하게 전달해야서로가 편해 질 것입니다. 포괄적인 내용을 전달하다 보면 서로간에 오해를 사게 될 수도 있습니다.


닭띠 93년생 : 썸을 넘어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는날입니다. 여자친구로 만들고 싶다면 진심을 담아 꽉 잡으시기 바랍니다.

81년생 : 주부라면 그 동안 누적된 피로를 풀어야합니다. 풀지 않으면 스트레스로 남아 자신을 힘들게 하거나 건강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69년생 : 나의 배려가 상대방에겐 간섭으로 받아들여질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본 후 무엇을 도와줘야 할지를 생각해 보세요.

57년생 : 높은 장벽이 가로막혀 있습니다. 다른 길이 없다면 정면돌파 하세요. 혼자가 아니니 동료들의 기운을받아 전진해 보세요.

45년생 : 지인들과 간단한 술자리가 예정돼 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참석하는 자리는 기분도 좋아지고 인간관계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생애라는 관점에서 보면 지난 온 세월은아주 짧은 시간입니다. 앞으로 살아갈 날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미래를위해 힘내시기 바랍니다.

82년생 : 재운이 따르는 날이니 다른 날보다 적극적이고과감한 실행이 필요합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긴장의 끊을 놓지 마세요.

70년생 : 순리를 따르도록 하고 법에 어긋나는 행위는하지 않도록 하세요. 순간의 유혹으로 법을 어길 수 있으니 조심하고 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58년생 : 마음을 비우고 선행을 하고 사람들에게 베풀면불운이 행운으로 바뀌게 될 것입니다.

46년생 : 자신의 건강을 위해 식습관을 바꿔야 합니다. 내일이 아니라 바로 지금 실행으로 옮기셔야 합니다.


돼지띠 95년생 : 고리타분한 생각은 버리고 즐거운일이 많이 생길 것이니 희망을 잃지 마세요.

83년생 : 오늘 회사 회식을 한다면 언행을 조심하는것이 좋습니다. 말 한마디 잘 못해 망신 당할 수 있습니다.

71년생 : 뜻밖의 돈이 들어 올 수 있습니다. 자신을 위해 투자하든지 아니면 가까운 친구나 동료들에게 베풀도록 하세요.

59년생 : 약속은 지킬 수 있는 것이어야 합니다. 지키지도 못할 약속은 신뢰만 떨어뜨릴 것입니다.

47년생 : 인생은 물처럼 흘러가는 것입니다. 흘러가는 길이 막히면 또 다른 길로 물은 흘러가니 포기하지 않으면 길을 보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