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 14개 품목 할인

공유
0

삼성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 14개 품목 할인

삼성전자가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한다. 사진=삼성전자.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가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한다. 사진=삼성전자.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삼성전자가 쇼핑 관광 축제인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14개 품목의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삼성전자는 28일부터 내달 31일까지 가전·IT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날 수 있는 '삼성전자와 함께 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행사 품목은 TV와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청소기, 의류청정기, 전기레인지, 에어컨, 휴대폰, PC, 모니터. 오디오 등 총 14개 품목이다.

행사 모델은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홈플러스, 백화점 등 전국 유통 매장에서 최대 30% 할인된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올해는 가전·IT 신제품은 물론, 오디오 브랜드 하만의 하만카돈 스피커와 AKG·JBL 이어폰 등 프리미엄 음향 제품까지 매력적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 매장 방문 고객과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제품에 부착된 이벤트 태그의 QR코드를 스캔해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매일 선착순 2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 삼성전자의 차별화된 기술과 디자인으로 사랑받아온 프리미엄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원하는 제품을 매력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