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샘마이홈' “복잡한 이사준비 한번에, 손쉽게, 부담없이”

공유
0

한샘마이홈' “복잡한 이사준비 한번에, 손쉽게, 부담없이”

한샘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한샘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한샘은 이사에 필요한 가구, 가전, 포장이사, 입주청소 등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이사 서비스 플랫폼 ‘한샘마이홈’을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한샘마이홈은 가구뿐만 아니라 포장이사, 입주청소, 단열필름, 블라인드, 줄눈 코팅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사방, 한스클린 등 총 22개 입체가 입점했으며 구입한 상품과 서비스는 한샘이 품질을 보증한다.
한샘은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포장이사, 입주청소 등 업체 선정을 하는데 많은 시간과 비용을 할애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해 손쉽게 이사를 준비할 수 있는 ‘한샘마이홈’을 기획했다.

기존 500세대 이상의 아파트에 입주하는 고객 대상에서 이사를 준비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확대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한샘은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말까지 인기 상품을 묶은 패키지 구매시 최대 23%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장이사, 입주청소, 줄눈시공, ‘유로 601 4인 소파’를 묶은 상품은 23% 할인된 265만원에 구매 가능하며 포장이사, ‘유로 501 침대(Q/K)’, ‘유로 503 매트리스(Q)’ 묶음 상품은 22% 할인된 276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고객이 필요한 상품만을 선택해 패키지로 구성한 후 할인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기본 상품인 포장이사 상품을 선택한 후 입주청소, 단열필름, 블라인드 등 원하는 상품을 추가로 선택하면 된다. 100만원, 200만원, 3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0만원, 20만원,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관계자는 “그동안 복잡하고 어렵게 느꼈던 이사를 한샘마이홈에서 한번에, 손쉽게, 부담없이 해결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