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 출시

공유
0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 출시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 제품 이미지. 사진=삼성전자.이미지 확대보기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 제품 이미지. 사진=삼성전자.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삼성전자가 ㈜골프존데카와 협업해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을 28일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스마트 캐디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한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을 내놓는다고 28일 밝혔다.
이 제품은 거리 측정 기능은 물론 전세계 6만여 개 골프장 코스 정보와 그린의 높낮이 정보를 제공하여 각 코스를 더욱 정교하게 공략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샷 트래킹 기능을 지원해 자신이 플레이한 코스를 지도로 보여주는 나만의 야디지 북 작성이 가능하다.

사용자는 스마트폰과 온라인으로 야디지 북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골프를 즐기는 사용자에게 최적의 경험을 제공한다.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은 오랜 시간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더욱 강력해진 배터리 성능을 지원한다. 46mm 모델의 경우, 하루 3 라운드, 54 홀 연속 라운딩이 가능하다.

또한 슈퍼 아몰레드(Super AMOLED) 디스플레이와 코닝의 최신 웨어러블 전용 글래스 ‘고릴라 글래스® DX+’를 탑재했다. 해질녘이나 야간 경기는 물론 선글라스를 낀 상태에서도 선명하게 화면을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은 46mm 실버, 42mm 미드나잇 블랙의 블루투스 모델로 출시된다. 가격은 각각 40만9700원, 38만9900원이다.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은 삼성전자 홈페이지, 전국 골프존 마켓 등 골프용품 매장, 온라인 골프 쇼핑 사이트 골핑(Golping)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