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홈쇼핑, ‘더마에스떼’ 론칭

공유
0

현대홈쇼핑, ‘더마에스떼’ 론칭

현대홈쇼핑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현대홈쇼핑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현대홈쇼핑은 오는 29일 오후 3시부터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최근 출시한 더마 화장품 브랜드 ‘더마에스떼’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더마화장품’은 피부과학을 뜻하는 ‘더마톨로지’와 화장품을 뜻하는 ‘코스메틱’의 합성어로, 피부과학적 해결책을 제시하는 화장품을 뜻하는 말이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국내 더마 화장품 시장규모는 약 5000억원으로, 매년 15% 이상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현대홈쇼핑이 첫선을 보일 ‘더마에스떼’는 기존 더마 화장품이 저자극의 순한 기능을 강조한 것과 달리 즉각적인 효과를 줄 수 있는 독한 더마 성분을 사용해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의약품을 세포 내로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기술인 JW신약의 특허 기술인 `CTP(Cytoplasmic Transduction Peptide)’도 적용됐다.

현대홈쇼핑은 이날 방송에서 더마에스떼의 ‘프로틴 톡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틴톡 세럼’은 업계 최초로 유사 거미독 성분을 이용해 피부 주름 고정 효과가 뛰어나고, ‘강철 단백질’이라 불리는 거미줄 단백질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피부 주름을 단단하게 잡아주는 ‘리프팅’ 기능까지 더한 제품이다.

현대홈쇼핑은 ‘프로틴 톡세럼’ 30ml 4병과 피부 미백 효과가 있는 ‘링클스파이크림’ 1개를 구성해 총 11만9000원에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 무이자 10개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더마에스떼’의 모델로 선정된 변정수씨가 직접 방송에 출연해 세럼 활용법 등 가을·겨울철 피부 관리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