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9월 30일~10월 6일 생년월일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9월 30일~10월 6일 생년월일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9월 30일~10월 6일(음력 8월 21일~8월 27일) 주간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때를 기다리며 준비를 하는 것이 상책일 듯하다. 주변 사람들과 신경전이 예상되니 여유를 갖도록 하라.

48년생 작은 것을 이루며 내실을 기하는 것이 오히려 득이 된다. 재물운, 금전운이 흩어질까 우려된다.

60년생 과욕이 없는 상태에서 주위를 이끌어 나갈 때 능률이 따른다. 위기를 극복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72년생 모든 일에 애정이 부족하면 갈등이 따르게 된다.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하도록 함이 바람직하다.

84년생 목표는 높게, 행동은 알맞게 하라. 마음을 바로 먹으면 사업운, 명예운에 행운이 따른다.

丑(소띠운세) 사소한 오해나 다툼으로 인해 분쟁의 소지가 있으니 작은 불씨가 큰 불씨로 번지지 않도록 하라.

49년생 당당하게 행동함이 자신의 이익으로 부각이 된다. 대립이 되는 상태를 가급적 피하는 것이 상책.

61년생 지나치게 자신의 힘에 의지하지 말고 겸허한 마음과 봉사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문서운, 재물운에 주의하라.

73년생 현재의 상태를 유지해 나감이 유리하다. 헛되이 애를 써봐야 시간만 낭비할 뿐이다.

85년생 지나친 물욕을 버린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금전 거래는 가급적 피할 것.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귀인의 도움이 따르니 원만한 한 주가 되겠다. 반가운 소식도 들리며 행운도 따르는 운세가 된다.

50년생 성실한 자세로 매사에 임하니 문서운, 명예운이 강하고 실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62년생 자신의 주장보다는 상대의 마음을 읽어야 한다. 가까운 사이일수록 관계를 원만하게 유지하라.

74년생 치밀한 행동도 다시 검토할 때 빠른 발전이 따른다. 매사에 자만하지 말고 새롭게 시작하라.

86년생 적극적인 상태로 외부와 접촉을 하면 재물은 들어온다. 사업에도 큰 성과를 얻을 운세.


卯(토끼띠운세) 순리대로 사업을 진행해 나간다면 큰 문제는 없을 것이다.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신중할 것.

51년생 재물운이 들어오지만 반은 잃고 반만 남겠다. 타인의 일에 간섭은 금물이며 새로운 변화는 꾀하지 말 것.

63년생 성급하지 않는 처세가 중요하다. 현실을 직시하고 때를 기다리는 것이 현명하다. 금전운이 풀린다.

75년생 주변 여건의 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냉철한 판단과 신중한 행동이 필요.

87년생 무리한 욕심은 자신의 정신적인 피로감만을 가중시킨다. 귀인의 도움으로 서서히 안정권을 이룬다.


辰(용띠운세) 결정적인 타이밍을 놓치지 않도록 신중을 다하도록 해야 한다. 매매운, 부동산 문제가 해결된다.

52년생 현상 유지에 만족하고 때를 기다림이 좋겠다. 고집과 허영은 금물이며 매사 여유를 갖는 것이 이롭다.

64년생 마음이 안정이 되어야 변화를 꾀하여도 일이 풀린다. 노력의 대가를 따지지 말고 성실하게 임하라.

76년생 변동운에 따라 이사운, 이동운에는 큰 무리는 없을 것이며 환경의 변화로 새로운 활력을 찾게 된다.

88년생 변화적인 상황을 초래하면 실리를 얻지 못한다. 주위와의 갈등에 동조하면 문제는 커진다.


巳(뱀띠운세) 이번주는 너무 높은 곳만 바라보지 말고 현실을 직시하여 앞을 보는 것이 바람직한 때이다.

53년생 과격한 행동은 시기심을 조장케 하니 때로는 주위의 의견에 편승할 필요가 있다.

65년생 감정을 앞세우지 말고 이성적으로 일을 해결하라. 좀 더 포용력을 발휘하여 주위와 융합하라.

77년생 일을 지혜롭게 풀어 나가니 윗사람의 인정을 받는다. 구설수 따르면 몸만 피곤해지니 언행에 주의하라.

89년생 서로 협력하면서 도우는 것이 현명할 시기이다. 경제적인 여유나 인간적인 정이 필요하다.


午(말띠운세) 새로운 발상이 떠오르는 시기이다. 그러나 구관이 명관이듯이 새로운 변화는 신중하라.

54년생 목전의 이익을 추구하기 보다는 안목을 넓게 갖고 현실적인 이익을 추구하도록 하라.

66년생 서류 문제는 해결될 것이니 초지일관하여 일을 밀고 나가라. 귀인의 도움으로 절로 사업운이 풀린다.

78년생 허황된 꿈만 꾸지 말고 융통성 있게 매사를 진행하라. 기회는 주어지니 서두르지 말고 실행하라.

90년생 이성간의 구설수로 인하여 치명적으로 명예를 추락시킬 수 있으니 신중하라.


未(양띠운세) 위축되기 보다는 진취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더욱 좋다. 자기 자신에게 좀 더 투자를 하라.

55년생 어렵게 이룬 공든 탑이 실패로 돌아갈 우려가 있으니 순간적인 괴로움은 참고 인내하도록 하라.

67년생 작은 것을 쌓아 큰 것을 이루는 운세이니 분주하게 뛰어라. 때로는 선제공격도 필요하다.

79년생 좀 더 심각하게 매사를 계획하도록 하라. 혁신적인 변화가 기대되며 재물운, 직장운이 안정세를 이룬다.

91년생 허욕을 탐하지 말라. 직장운, 재물운 걱정이 없으니 평탄하다. 단, 서류 관련은 완벽하게 갖추고 행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일단 일은 저질러졌으니 상황이 악화되고 발만 동동 구르고 있을 수밖에 없다. 후반에 일은 해결된다.

56년생 하는 일이 어렵게 되겠다. 마음을 다르게 먹지는 말라. 거래처 관계 일로 구설수에 오르기 쉽다.

68년생 상대방을 너무 믿지 말라. 매사가 순조롭게 뜻을 이루니 소득 또한 크게 따른다. 단 무리한 일 추진은 금물.

80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따르며 의욕도 저조하니 안정된 상태를 유지함이 우선이다. 정신적인 피로감도 가중된다.

92년생 모든 원인은 자신에게 있음을 알고 타인의 잘못도 이해하며 대처해 나가도록 하라.


酉(닭띠운세) 지출이 있겠으니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진행을 하는 것이 이롭다. 조용하게 자신을 뒤돌아 보라.

57년생 불안 속에서 안정을 찾지 못하니 모든 일이 뜻대로 되지를 않는다. 침묵은 구설을 막는 법.

69년생 결론을 내리기엔 아직 이르니 서두르지 말라. 지나친 물욕은 화근이 되니 신중하게 행동하도록.

81년생 확고한 자신의 신념과 판단력이 필요하다. 안정된 상태에서 사업운, 금전운을 쟁취하도록 하라.

93년생 기다리던 기쁜 소식도 듣겠고 고민하던 일도 풀리겠다. 이성은 가까이 하면 함정에 빠질 수 있다.


戌(개띠운세) 급히 먹으면 체하는 법이다. 멀리 바라보고 움직일수록 크게 일어날 수가 있는 법이다.

58년생 지출은 많고 수입은 적으니 불안감이 따른다. 조급하게 굴지 말고 자신의 위치를 잘 판단하라.

70년생 결과를 얻기에는 시간이 필요하다. 정신적인 측면과 육체적인 분야에서 갈등이 따를 수 있으니 행동을 자제하라.

82년생 미련과 도덕감 때문에 갈등도 있으니 스스로 노력의 대가를 이루며 참는 것이 바람직하다.

94년생 매사 순조롭지만 긴장이 된다. 바쁜 가운데 가정에도 근심이 따르니 안정부터 취하도록.


亥(돼지띠운세) 끝까지 분투하는 마음을 고수한다면 반드시 최후의 미소를 짓게 된다. 가까운 곳을 보지 말고 먼 곳을 응시하라.

59년생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라. 평소 쌓은 공이 인정을 받게 될 것이나 자기 과시는 금물.

71년생 욕심을 부리지 말고 신중하게 그리고 서서히 결과를 기다림이 유리하다. 돌발적인 행동은 금물.

83년생 혼자서 느끼고 개척할 수 있는 정신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금전운에는 안정이 따르나 방심은 금물.

95년생 믿음을 먼저주고 나중에 자신의 몫을 따질 때 이익은 크게 다가온다. 승진운, 문서운에 행운.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수내동 서현동 판교 성남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