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0월 1일 월요일 탤런트 모델 김영광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0월 1일 월요일 탤런트 모델 김영광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영광 (Kim Youngkwang) 탤런트, 모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7년 1월 11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6년 12월 12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87년 1월 11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8년 10월 1일 월요일 운세 (음력 8월 22일 병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오전에는 누구와도 시비수를 겪지 말라. 되도록 오후 시간을 활용하되 침착해야 한다. 의리와 인정에 인색치 말라. 폭넓은 대인관계에서 뜻을 이루게 될 것이다.


섣부른 도전은 삼가는 것이 좋지만 적극적인 자세로 임할 때 목적달성에 도움이 된다. 뛰는 만큼 득도 있으니 노력 없이 과욕을 탐하는 건 어리석은 짓이다.

할 일이 태산 같은데 마음만 바쁘다. 차분하게 해나가면 득도 있으니 과로는 금물. 일관성을 지키고 끈질긴 집념으로 무언가 끝을 보는 자세로 임할 필요가 있다.


과잉 요구와 지나친 아집 때문에 주위의 오해를 살 수 있다. 양보의 미덕을 발휘하라. 짜증스럽더라도 무리한 언동을 하지 말 것. 마음부터 안정을 찾으니 오후는 길하다.


애쓴 보람을 맛보는 하루. 어려웠던 일이 풀리고 인정도 받으니 연인운도 반긴다. 지금까지 추진되었던 일들이 비로소 결실을 맺게 되며 대인관계도 호전이 된다.


고집으로 큰 구설수에 휘말릴 조짐이다. 주관을 지키되 타인의 의견도 존중하도록 하라. 참는 것이 미덕이며 과욕을 버리고 작은 것부터 성취하도록 노력하라.


시간과 재능을 잘 활용하면 큰 것을 얻게 되니 기회를 잘 포착하여 행운을 찾도록 하라. 정직과 성실이 성패의 관건이 되니 대의명분을 반드시 따르도록 하라.


예민한 마음으로 인해 주변과의 갈등이 예상되니 안정에 힘쓸 것. 변화를 주고 싶지만 뜻대로 잘 되지 않으니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이성간 불화에 주의.


수입보다 지출이 많으니 고민스러우나 서서히 풀려나가며 안정도 오겠다. 자신의 인생을 찬찬히 뒤 돌아보고 내일의 새로운 설계를 펴나감이 바람직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종로구 중구 용산구 성동구 광진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