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0월 4일 목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김명민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0월 4일 목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김명민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명민 (Kim Myungmin)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2년 10월 8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2년 9월 2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72년 10월 8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1번

● 2018년 10월 4일 목요일 운세(음력 8월 25일 기사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차츰 실마리가 풀리면서 재물도 들어오고 주위의 인정도 받는 행운의 날이다. 결정적인 순간에 정확한 판단이 필요하며 변덕은 금물이다.

승부에는 강하나 놀라운 일이 있을 듯하다. 자기의 주장에만 치우치면 손재수만 따른다. 뛰는 만큼의 대가가 있겠다. 뜻을 굽히지 말고 가정에도 충실하여 안정을 취하라.


공정하게 행동하라. 소원이 형통되고 이익이 있다고 해서 사업 확장은 하지 말라. 착오가 생길라 깊이 있게 매사를 행하라. 바쁜 하루가 되며 여행운도 따른다.


오전은 불리하니 오후로 미루는 것도 좋다. 귀인의 도움으로 순조롭게 풀려나가게 된다. 마음이 갈리니 마음부터 인정을 하라. 오후에는 재능을 인정받고 재물도 따른다.


의지와 자부심을 살려 진행을 하라. 재물운 안정이 되나 타인의 협조를 구해야 한다. 새로운 것을 찾을 때 사업운은 활기를 띠게 된다. 과감하게 처리하고 금전 관계는 원만.


높은 안목에서 진실하고 겸허하게 마음을 가짐이 필요하다. 명예운, 승진운이 따르니 친분이 두터울수록 예의를 지켜 나가라. 동남간이 유리하며 활력을 찾으면 재물도 얻는다.


자신의 내부에 갈등과 고민이 엉켜 있으나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면 풀리겠다. 독단적인 판단은 금물이며 중용을 지키도록 하고 여유를 갖추고 행하라.


인내와 노력이 난관을 헤쳐나가는 방법이 된다. 고민은 풀리고 금전운, 관운도 길하다. 당신의 장점을 살려 행동하면 재물, 명예가 따르며 모든 소망을 이루게 된다.


막힘이 없이 풀려나가나 보증, 담보는 서지 말라. 타인의 일에 끼어들어 손해를 입힐라. 사소한 일에 신경을 쓰지 말고 상대의견을 존중하라. 시비는 금물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강서구 구로구 금천구 영등포구 동작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