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04일 기사(己巳)일 띠별오늘의운세, 부족한 역량을 채우기 위해 배움을 자세가 필요한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04일 기사(己巳)일 띠별오늘의운세, 부족한 역량을 채우기 위해 배움을 자세가 필요한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04일 목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한 자리에 머물지 말고 계속 움직이도록하세요. 계속 움직여야 몸도 마음도 활성화되어 맑은 정신으로 일을 더 잘 할 수 있습니다.

72년생 : 일을 하다 보면 팀간의 마찰이 발생할 수있습니다. 양보 없이 자신의 입장만 내세우면 해결되지 않습니다. 누군가는양보를 해야 해결될 문제이니 어떤 선택을 할지는 고민해 보세요.

60년생 : 큰 일 작은 일을 떠나서 자신에게 주어진일은 최선을 다해 꼼꼼하게 진행해야 미련도 후회도 없을 것입니다.

48년생 : 스트레스 받지 않으려면 기분 좋은 일은간직하고 안 좋은 일은 빨리 잊어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36년생 : 언제나 마음만은 청춘입니다. 지금의 마음 그대로 잘 간직하시기 바랍니다.


소띠 85년생 : 자신의 부족한 역량이 드러나 낭패를보는 날이 될 수 있습니다.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하나씩 채워나가시기 바랍니다.

73년생 : 일은 순조롭게 풀리지만 인간관계에 막힘이있는 날입니다. 자만보다는 겸손을 선택하는 것이 관계를 만들어 나가기에 좋습니다.

61년생 : 당신을 바라보며 함께 왔습니다. 실수 하나가 사람들에게 큰 실망을 안겨줄 수 있으니 말과 행동에 실수 없도록 하셔야 합니다.

49년생 : 상황이 어떻게 변할지 예측하기 힘든 날입니다. 마무리될 때까지 한눈 팔지 말고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37년생 : 늦었다고 생각할 때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셔도좋습니다. 당신의 생각에 동조하여 도움주고자 하는 아랫사람들이 있음을 잊지 마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자신의 직무에 최선을 다해야 하는중요한 날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유혹이 있더라도 한눈 팔지 말고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작은 결실을 이루게 되는 기쁜 날입니다. 주변 사람들이 자신을 알아준다는 것은 정말 행복한 일인데 오늘이 바로 그날입니다.

62년생 : 하나의 신념으로 꾸준하게 살아온 결과가나타나는 날입니다. 과정은 힘들었지만 오늘만큼은 세상을 다 가진 사람으로 살아도 될 듯 합니다.

50년생 : 지금 나이에 새로운 일을 한다는 것은 힘든결정일 것입니다. 그 선택의 기로에 선 날입니다. 충동적인선택보다는 충분히 고민하고 계획한 후에 결정하도록 하세요.

38년생 : 자금지출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자금이 어디에 어떻게 지출되고 있는지 꼭 살펴 보고 아낄 수 있다면 아껴야합니다.


토끼띠 87년생 : 아직 미혼이라면 마음에 두고 있는여성에게 고백해 보세요. 애정운이 찾아오는 날이니 적극적인 대시가 필요합니다.

75년생 : 진행중인 업무도 아직 끝나지 않은 상태에서새로운 중요한 일을 맡게 될 수 있습니다. 선뜻 승낙하지 말고 현재의 상태나 상황을 잘 이해한 후에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나중에 후회하게 될 수 있습니다.

63년생 : 우연한 장소에서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될것입니다. 꼭 명함을 받아놓으시기 바랍니다. 당장은 아니더라도꼭 연락할 일이 있을 것입니다.

51년생 : 혼자서는 힘들었던 일을 직장동료들의 도움으로성사시켜 일을 진행하게 될 수 있습니다. 동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가지길 바라며 지금부터 시작이니 계획을잘 세우시기 바랍니다.

39년생 : 체력이 현저히 떨어져 있습니다. 체력 보충을 위해 영양가 있는 식단으로 식사를 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용띠 88년생 : 윗사람으로부터 능력을 인정받게 되고소개팅으로 가슴 뛰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이대로 끝나기에는 너무 아쉽습니다. 용기를 내 연락처를 받아놓으세요.

76년생 : 수상의 운이 있는 날입니다. 공모전이나 각종 대회에 나갔었다면 오늘 좋은 소식을 기대해 볼 만 합니다.

64년생 : 자신의 능력을 의심하지 말고 도전해 보세요. 실패를 하더라도 잃는 것은 없습니다. 단순하게 생각하고 단순하게실행하세요.

52년생 : 혼자 움직이는 것보다 가족과 함께 쇼핑을나가 보세요. 세상의 변화를 느끼게 될 것이며 앞날을 계획하는데 큰 도움일 될 것입니다.

40년생 : 고집이 아니라면 주변 사람을 의식하지 말고소신껏 행동하도록 하세요.


뱀띠 89년생 : 윗사람과 식사를 하거나 대화를 나누는시간을 가져보세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77년생 : 선배나 윗사람의 도움이 절실한 날입니다. 그 동안 대인관계를 잘 해 왔다면 무리 없이 해결되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고전을 면치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65년생 : 이성과의 다툼이나 싸움은 얻는 것 하나없는 모두가 상처만 남길 수 있으니 그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53년생 : 하루에도 열 번씩 마음의 갈등이 있습니다. 오늘만큼은 하나를 선택해야 하며 결정했으면 후회 없도록 최선을 다하는 하루를 보내세요.

41년생 : 기회라 생각되는 순간이 있습니다. 오늘이 그때라고 판단되면 미련으로 남지 않도록 실천하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성급하게 결정해서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돈과 관련된 일이라면 전체적인 상황을 살펴보고 윗사람과 상의해서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 돈과 명예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상황에놓이게 될 수 있습니다. 어떤 것을 선택하든 당신에게 유리합니다. 다만돈을 선택할 경우 욕심을 부리면 돈과 명예 모두 잃을 수 있으니 초심이 필요합니다.

66년생 : 아침부터 부부싸움을 하고 나왔다면 저녁술자리는 피하고 일찍 귀가하여 배우자와 화해하는 시간을 갖길 바랍니다. 빨리 풀어야 내일이 편해 집니다.

54년생 : 변명거리를 찾기보다는 해결방안을 찾도록노력해보세요. 도망칠 구멍을 찾으려고 하는 순간 주변 사람들은 떠날 것입니다.

42년생 : 옛 기억이 새록새록 합니다. 함께 즐기며 뛰어 놀던 친구가 그립습니다. 옛 추억을 생각하되 마음만은약해지지 마세요.


양띠 91년생 : 보다 진실된 마음을 보여줘야 상대방도당신을 신뢰하고 믿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도록 하세요.

79년생 : 지나친 근심걱정으로 함께 하는 동료들을불편하게 하고 있습니다. 좋은 기운으로 좋은 성과가 예측되니 걱정 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67년생 : 돈 들어갈 곳이 많습니다. 지출을 줄이고 한푼 이라도 저축하는 습관을 길러놓도록 하셔야 합니다. 오늘뿐 아니라 다음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55년생 : 직장에서의 불만 가득한 스트레스를 가정으로가져오면 서로가 힘들어 질 것입니다. 가정이 안정되어야 직장에서의 일도 잘 풀릴 것입니다.

43년생 : 한 곳에 오랫동안 앉아있어야 한다면 허리통증이 생기지 않도록 허리운동을 하세요. 허리통증으로 시작하여 두통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바랍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허송세월로 하루를 낭비할 수는없습니다. 작은 목표라도 세워 해낼 수 있음을 주변사람들에게 보여주세요.

80년생 : 기획한 일들이 의외의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좋은 결과로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들뜨지 말고 열심히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68년생 :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칭찬 한 마디가 아랫사람에게는 한 줄기 빛과 같을수 있으니 칭찬을 아끼지 않도록 하세요.

56년생 : 지출이 예상되나 가족을 위한 지출이니 기쁜마음으로 투자한다고 생각하세요. 어중간한 지출보다는 가족이 만족하는 지출이어야 더 좋습니다.

44년생 : 새로운 환경에서 아랫사람들과 즐거운 만남을가지게 될 것입니다. 생각의 차이는 있겠지만 내색하지 말고 이해하도록 노력해 보세요.


닭띠 93년생 : 취업자리를 알아보고 있다면 좋은 소식이들릴 것입니다. 돈을 생각하기보다는 무엇을 배울 수 있는지를 기준으로 선택하는 것도 좋습니다.

81년생 : 윗사람과의 논쟁으로 에너지를 낭비할 필요없습니다. 그릇 된 지시라면 문제가 되겠지만 관점에 따른 차이라면 윗사람의 말에 따라주는 것이 오늘은유리할 것입니다.

69년생 : 멀리 보는 것도 중요하나 당장 오늘 해야할 일을 못하면 나중도 없습니다. 오늘에 충실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합니다.

57년생 : 당신을 찾는 귀한 손님이 있습니다. 바깥활동보다는 사무실이나 집안에 있어야 손님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45년생 : 인생을 살아가면서 맺게 되는 많은 사람들과진심을 바탕으로 사람들과 함께한다면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길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매사에 부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게되면 취업하는데도 문제가 될 수 있음을 인지해야 합니다. 부정적인 생각보다는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도록지금부터라도 연습하셔야 당신에게 이롭습니다.

82년생 : 스카우트 제안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바로 선택하지 말고 자신이 얼마나 준비되어져 있는지부터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있습니다. 투자금액이 큰 만큼 신중한 결정이 필요하며 어느 정도 손해를 감수해야 사업일 수 있습니다.

58년생 : 겸손은 주변사람들을 불러모으지만 자만은주변사람들을 멀어지게 합니다. 주변사람들의 도움이 함께 한다면 쉽게 잘 풀릴 것입니다.

46년생 : 아랫사람과 다퉈봐야 얻는 게 없습니다. 어른으로써 아랫사람을 배려하는 마음이 있으면 모든 것이 잘 해결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열정을 가지고 시작하는 것은 좋으나그 열정이 식지 않도록 자신을 독려해야 합니다. 모든 일에는 시작이 있으면 마무리가 있기 마련입니다. 마무리가 깔끔해지도록 항상 신경 써야 합니다.

83년생 : 직장동료들과 항상 사이가 좋을 수는 없습니다. 오해가 있거나 생각이 달라 사이가 소원해질 수 있으니 빨리 풀어야 함께 일할 수 있을 것입니다.

71년생 :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새로운 일을 진행하는날입니다. 각자의 역할에 충실 한다면 좋은 성과를 기대해도 좋을 듯 합니다.

59년생 : 서운한 감정을 가지고 있는 사람과 대면하면하게 될 것입니다. 개인적인 감정은 잠시 잊어버리고 업무에 집중해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좋은 얘기만 듣고 나쁜 얘기는 흘려 보내는것이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좋은 얘기를 들으면 기분도 좋아지고 건강도 좋아집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