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공유
0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롯데호텔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롯데호텔은 지난 8월 30일 대대적인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시아 TOP 3 호텔 브랜드’라는 비전에 걸맞게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고객 편의성 측면에서 하얏트나 메리어트와 같은 글로벌 호텔 브랜드의 홈페이지 예약·멤버십 프로세스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만큼 극강의 기능을 자랑한다.

고객 맞춤형 기능이 대폭 추가됐다. 조식, 스파, 멤버십 등 각자의 취향에 맞는 키워드별 패키지 검색이 가능하고, 화면 하단에 관심 있는 객실이나 패키지를 최대 4개까지 담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

여행 계획에 딱 맞는 상품이나 이벤트를 찾았다면 ‘나의 관심 목록’에 저장해놓고 필요할 때마다 다시 볼 수 있다. 마치 온라인 쇼핑몰의 ‘장바구니’, ‘찜하기’ 기능이 호텔 홈페이지에서도 그대로 구현된 듯하다. 또한, 투숙 당일의 상품 최저가는 물론 숙박 시점 전후 일주일간의 최저가를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

지난달 13일 롯데호텔월드와 롯데호텔제주 홈페이지에는 회원 전용 24시간 채팅 상담 서비스 ‘라이브챗(LiveChat)’이 오픈하여, 든든한 여행 도우미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예약 및 변경, 이용 문의, 호텔 주변 관광지와 맛집 문의, 룸서비스와 객실 비품 요청 등 다양한 요청사항을 메시지로 보내면 호텔 직원이 실시간으로 안내한다. PC,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롯데호텔은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해당 서비스를 추후 국내외 모든 롯데호텔에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