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0월 5일 금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김인권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3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0월 5일 금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김인권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인권 (Kim Inkwon)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8년 1월 20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7년 12월 12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78년 1월 20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8년 10월 5일 금요일 운세(음력 8월 26일 경오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별 소득도 없는 일로 왈가왈부 하다 보니 남에게는 좋으나 내 몸만 피곤하고 짜증스럽다. 드러난 것에 현혹 되지 말고 행동을 무게감 있게 하라. 남을 어려워 할 줄도 알아야 한다.

새로운 변화를 꾀하려는 욕망이 앞서는구나. 무리하지 말고 현실에 충실하도록. 망설이다 보니 아무것도 못한다. 관망하는 것이 좋겠고 표면에 나서봐야 별 소득이 없다.


차분하게 처신하면 매사가 순조롭다. 느긋한 행동은 미덕을 불러오게 되며 예상보다 일은 잘 풀려 나가겠다. 서북간에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을 얻게 된다.


주어진 일에 충실하라. 생활에 안정을 도모하면 재물도 저절로 따르게 된다. 마음먹었던 생각을 행동으로 옮길 시기가 된다. 피곤하겠지만 과감할 때 득이 된다.


아침에는 동료들과 함께 모여 진취적인 토론도 있겠다. 오후가 즐거운 시간으로 이어진다.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하면 재물도 안정이 되며 거래관계도 활기를 띤다.


현재보다도 다양한 방향으로 활동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이 비례하게 될 것이다. 능력보다도 이해가 필요하다. 능률이 오르지 못하니 상사에게 눈치작전을 펴야겠다.


매사에 큰 기대는 갖지 말라. 여행운이 있으며 바쁘게 뛰다보면 오후에는 인정을 받게 된다. 올바른 생활철학과 굳은 마음가짐이 무난하나 오후 늦게는 이성을 조심할 것.


순간적인 장애가 있으나 모든 일이 성사되니 마음이 가벼워지겠다. 명예운도 따른다. 밀렸던 일들이 뜻대로 되고 문서 관계는 매듭을 짓는다. 순탄한 하루니 보람을 갖는다.


우정을 지키면 금전운은 순조롭게 풀린다. 명예운도 강하고 오후가 좋은 운세가 된다. 억지를 부려서 남과 대립하게 되면 실패수가 따른다. 귀인의 도움으로 안정은 찾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관악구 서초구 강남구 송파구 강동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