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마켓, ‘슈퍼프라이데이’…브랜드 패션템 특가 판매

공유
0

G마켓, ‘슈퍼프라이데이’…브랜드 패션템 특가 판매

G마켓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G마켓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G마켓은 5일 하룻동안 10월 1주차 ‘슈퍼프라이데이’를 열고 브랜드 패션 아이템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인기 간식인 죠스떢볶이와 설빙의 인기 상품도 파격가에 선보인다.

‘슈퍼 프라이데이’는 매주 금요일, 인기 브랜드상품을 독보적인 혜택과 가격으로 선보이고, 시즌을 반영해 주요 카테고리를 선정하여 쿠폰 및 카드사 할인 등의 고객 혜택을 몰아주는 데이 프로모션이다.

이번주 혜택 카테고리는 ‘브랜드패션’이다. 브랜드 여성, 남성, 아동의류는 물론이고, 신발과 가방, 스포츠, 아웃도어 등 브랜드 패션잡화 상품을 총망라했다. 해당 상품군 전용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데,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ID 당 1회씩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패션’에 할인쿠폰과 중복 적용이 되는 카드사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카드’를 이용해 2만원 이상 브랜드 패션제품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이 현대카드와 함께 선보인 신용카드 ‘스마일카드’를 이용하면 30% 할인이 가능하다. 신청 즉시 실물 카드와 함께 모바일용 카드가 발급되며,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최대 7000원까지 할인된다. 현대카드 ‘M포인트’를 가지고 있다면 50% 할인을 적용해,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날 선보이는 ‘프라이데이 브랜드’로는 죠스떡볶이와 설빙이 선정됐다. 죠스떡볶이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떡튀순 1인세트’를 정상가 5500원에서 30% 할인해 3850원에 판매한다. 설빙의 시그니처 메뉴인 ‘인절미 빙수’도 기존가 7900원에서 20% 할인해 6320원에 선보인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