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월드, '아이콘' 앨범 발매 기념 팬사인회

공유
0

롯데월드, '아이콘' 앨범 발매 기념 팬사인회

롯데월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월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롯데월드는 ‘사랑을 했다’로 인기를 끈 남성 아이돌 그룹 ‘아이콘(iKON)’이 오늘 6일 저녁 7시 30분에 롯데월드 어드벤처 가든스테이지에서 팬사인회를 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iKON EP ALBUM ‘NEW KIDS : THE FINAL’ 발매를 기념해 개최하는 것이다. 아이콘은 올해 유치원생과 초등학생들의 떼창송으로 유명한 종전의 히트곡 ‘사랑을 했다’와 ‘죽겠다’에 이어 ‘이별길’로 2개월 만에 세 번째 컴백을 했다. iKON EP ALBUM ‘NEW KIDS : THE FINAL’의 타이틀곡 ‘이별길’은 행복했던 꽃길 같은 시간이 지난 후 져버린 사랑에 대한 노래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가든스테이지에서 개최되는 아이콘 팬사인회에는 사전 추첨으로 선정된 총 110명의 인원이 참석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두 가지다. 라보앤드 내츄럴리 뮤직 합정 메세나폴리스점에서 5일 저녁 8시까지 iKON EP ALBUM ‘NEW KIDS : THE FINAL’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이 선정된다. 당첨자는 5일 밤 10시 이후에 www.naturallye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머지 10명은 YG ENTERTAINMENT에서 별도로 진행하는 ‘OFFICIAL iKON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당첨자는 아이콘 팬사인회가 개최되는 오는 6일 오후 4시부터 롯데월드 어드벤처 남문 매표소 옆에 설치된 특별 배부처에서 저녁 7시까지 좌석표(순번표)와 함께 종합이용권을 수령한 후 입장할 수 있다. 가든스테이지 착석은 팬사인회 시작 40분 전인 오후 6시 50분부터 가능하다. 사인회 종료 후 롯데월드 어드벤처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페이스북 이벤트도 마련했다. 아이콘 팬사인회 관련 게시물에 아이콘 팬임을 인증하는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아이콘 신규 앨범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NEW KIDS : THE FINAL 사인 CD와 NEW KIDS : THE FINAL CD가 각각 5명, 20명의 집으로 직접 배송된다. 당첨자는 팬사인회 당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