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JENM오쇼핑, 큰 일교차에 레그웨어 인기

공유
0

CJENM오쇼핑, 큰 일교차에 레그웨어 인기

CJ ENM 오쇼핑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CJ ENM 오쇼핑부문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은 온라인 몰인 CJmall의 주문수량을 분석한 결과, 하루 최저와 최고 기온이 10도 안팎으로 차이났던 지난달 29일부터 지난 5일까지 일주일 간 레그웨어의 주문수량이 전월 동기(8월29일~9월5일) 보다 50% 신장했다고 10일 밝혔다. 스타킹의 주문량은 150% 증가했으며, 스타킹 보다 조금 더 두꺼운 레깅스의 경우 20% 가량 주문량이 늘었다.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쌀쌀해지자 추위 대비에 나선 소비자가 많아진 영향으로 보인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특히 올 겨울에도 역대급 한파가 예고 돼 레그웨어를 찾는 고객이 계속 급증할 것으로 예상하고 관련 상품의 TV홈쇼핑 방송 및 CJmall 할인 행사를 강화할 계획이다. TV홈쇼핑에서는 오는 13일에 인기 레그웨어 브랜드인 '레그미인'의 2018년 F/W 신상품을 론칭하며, CJmall에서도 다양한 레그웨어 상품들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13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하는 ‘레그미인’은 2015년 첫 상품 론칭 이후 CJ오쇼핑 채널에서만 250억원의 누적 주문금액을 달성한 인기 브랜드다. ‘레그미인’의 레그쉐이퍼 상품은 중소기업 ‘미즈라인’의 R&D센터에서 연구개발한 3D 바디스캐너 기술을 적용해 힙업 및 다리, 복부 보정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레그미인의 2018년 F/W 신상 레그쉐이퍼 5종을 판매하며, 사은품으로 수면쉐이퍼, 파우치 등 총 5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CJmall에서는 엘라리사, 컬럼비아 등 다양한 브랜드의 레그웨어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일명 ‘승무원 압박 스타킹’으로 입소문난 ‘엘라리사’ 브랜드의 압박스타킹, 레그쉐이퍼와 스타킹에 기모 속바지가 함께 디자인된 ‘투인원 스타킹’, 운동 시에도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는 ‘컬럼비아 웜 타이즈 4종 세트’ 등이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