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네시삼십삼분 '삼국블레이드'의 장수 '육손' '소교' 초월 해체 업데이트

공유
0

네시삼십삼분 '삼국블레이드'의 장수 '육손' '소교' 초월 해체 업데이트

요일 전장의 보상도 상향

네시삼십삼분은 11일 모바일 수집형 RPG 삼국블레이드의 장수 '육손'과 ‘소교’의 초월을 해제하고 요일 전장 보상을 상향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이미지 확대보기
네시삼십삼분은 11일 모바일 수집형 RPG 삼국블레이드의 장수 '육손'과 ‘소교’의 초월을 해제하고 요일 전장 보상을 상향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네시삼십삼분은 11일 모바일 수집형 RPG 삼국블레이드의 장수 '육손'과 ‘소교’의 초월을 해제하고 요일 전장 보상을 상향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육손'은 보주를 무기로 쓰는 장수로, 주위의 적에게 마법 피해를 준다. '소교'는 게임 내에서는 불을 다루는 부채인 앵화선을 사용해 광범위한 적에게 화염 피해를 입히는 장수로 등장한다.
초월에 성공하면 ‘육손’은 ‘광휘의 보주’를, ‘소교’는 ‘재 속에서 탄생’ 이라는 강력한 신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요일 전장의 보상도 상향되었다. 기존 요일 전장에서 얻을 수 있었던 금화, 병법서, 부장 등의 아이템이 상향되어 군주들은 전장을 완료하면 더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4:33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초월 캐릭터 ‘육손’과 ‘소교’의 초월 패키지를 출시한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