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J ONE, 론칭 8주년 기념 ‘흥,흥,흥 CJ ONE’ 프로모션

공유
0

CJ ONE, 론칭 8주년 기념 ‘흥,흥,흥 CJ ONE’ 프로모션

CJ ONE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CJ ONE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CJ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은 론칭 8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흥이란 게 폭발한다! 흥,흥,흥 CJ ONE’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숫자 8이 연상되면서도 즐거움을 뜻하는 ‘흥’으로, CJ ONE이 8년 간의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재미있는 프로모션으로 일상의 흥을 돋운다는 의미를 담았다. ‘흥쿠폰’, ‘흥파티’, ‘흥콘테스트’의 세 가지 이벤트로 CJ브랜드 할인은 물론 문화 행사 초청, 스페셜 굿즈를 비롯해 최대 100만 포인트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흥쿠폰’ 이벤트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CJ 브랜드 할인 쿠폰을 선착순 5000장씩 제공한다. 빕스(1만5000원 할인), 계절밥상(1만원 할인), 올리브영(3000원 할인) 등 10개 브랜드로 쿠폰 이용 시 최대 CJ ONE 1만 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또한 BC카드로 결제할 경우 추가 포인트가 두배 적립되어 최대 2만 포인트의 혜택이 주어진다.

‘흥쿠폰’이 일상의 소확행을 선사한다면, ‘흥파티’는 문화예술의 흥을 자극한다. CJ ONE은 ‘흥쿠폰’을 2개 브랜드 포함 5회 구매한 회원 중에 이벤트에 응모한 100쌍을 CJ ENM의 ‘문화가 있는 날, 집콘’에 초대한다.

또한 2000명에게는 CJ ONE 주요 고객층이 선호하는 디자인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ihatemonday)’와 손잡고 제작한 8주년 한정판 양말 3종 세트를 선물한다. ‘월요일의 발걸음을 경쾌하게 만드는 기분 좋은 양말’ 이라는 컨셉으로 컬러풀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11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 열리는 ‘집콘’에는 감성 뮤지션 에릭남과 선우정아가 출연해 CJ ONE회원 만을 위한 단독 콘서트를 성수동 어반소스에서 선보인다. 두 명의 뮤지션이 관객과 함께 대화를 나누는 시간이 마련되어 보다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고객들이 직접 흥을 표출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로 ‘흥콘테스트’가 마련된다. CJ ONE의 8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나만의 흥 넘치는 이미지나 영상을 #CJONE #CJONE8주년 #흥콘테스트 #흥부자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최대 CJ ONE 100만 포인트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