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설록, 가을맞이 호지티 초콜릿 시즌 메뉴 3종

공유
0

오설록, 가을맞이 호지티 초콜릿 시즌 메뉴 3종

 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오설록은 가을을 맞이하여 호지차와 밀크 초콜릿이 조화를 이루는 시즌메뉴 3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가을 시즌 메뉴는 호지차와 초콜릿의 만남을 메인 컨셉으로 오설록의 유기농 찻잎을 강하게 로스팅한 호지차에 밀크 초콜릿을 넣어 은은한 차의 맛과 달콤함이 어우러지도록 했다. 구수하면서도 개성 있는 풍미를 지닌 호지차와 밀키한 초콜릿의 페어링은 쌀쌀한 날씨에 초콜릿 메뉴를 선호하는 고객에게 세련된 달콤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호지티 초콜릿 시즌 메뉴 3종은 ‘호지초콜릿 티 오프레도(ICE)’와 ‘호지초콜릿 오크림티 라떼(HOT/ICE)’, ‘호지초콜릿 바움 롤케이크’이다. 제주 호지차에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 토핑과 우유 아이스크림을 더한 티 오프레도, 초콜릿 라떼에 제주 호지차를 더한 후 달콤한 우유 풍미의 휘핑 크림을 더해 즐기는 오크림티 라떼까지, 이번 시즌 메뉴는 달콤하고 고급스럽게 차의 풍미를 느끼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따뜻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쌀쌀한 가을바람에 움츠러든 몸을 따뜻하게 풀어줄 오설록 ‘호지티 초콜릿 시즌 메뉴 3종’은 전국 오설록 티하우스에서 즐길 수 있으며, 메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오설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