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연말 따뜻한 정 나눠요" 신동아건설, 일사일촌 농촌 일손돕기 실시

공유
0

"연말 따뜻한 정 나눠요" 신동아건설, 일사일촌 농촌 일손돕기 실시

지난 13일 강원도 영월 덕전마을을 찾아 농촌 봉사활동을 펼친 신동아건설 임직원 50여명이  주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동아건설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3일 강원도 영월 덕전마을을 찾아 농촌 봉사활동을 펼친 신동아건설 임직원 50여명이 주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동아건설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신동아건설(대표이사 이인찬)은 지난 13일 일사일촌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강원도 영월군 덕상2리 덕전마을(이장 김성달)을 찾아 농촌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5일 밝혔다.

이종훈 신동아건설 부회장을 포함한 임직원 50여명은 이날 고추, 고구마, 수수대 수확을 도왔다. 특히 지난 7월 입사한 신입사원 12명도 함께 활동에 참여해 주민들과 첫 만남을 가졌다.

신동아건설은 지난 2007년 7월 덕전마을과 일사일촌 자매결연을 맺은 뒤 매년 두 차례 농촌 일손돕기 봉사활동, 마을회관 비품 지원, 농산물 직거래 장터 개최 등 교류를 이어가고 있다.

이 부회장은 “지난번(상반기) 봉사활동 때 비가 와서 큰 도움이 되지 못해 죄송했는데, 다행히 이번에는 날씨가 좋아 임직원들이 목표했던 작업량을 모두 채울 수 있었다”면서 “덕전마을과 12년 만남이 헛되지 않도록 일사일촌 봉사활동의 다양한 발전방안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