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나도 엄마야' 96회 알렉스, 박준혁에 '우희진이 박가람(제니 역) 친모' 폭로?!

공유
3

[핫 예고]'나도 엄마야' 96회 알렉스, 박준혁에 '우희진이 박가람(제니 역) 친모' 폭로?!

16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 96회에서는 제니(박가람)를 구하던 윤지영(이인혜)이 유산 징후를 보이자 신상혁(알렉스)이 형 신현준(박준혁)을 찾아 최경신(우희진)-제니 친모 폭로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S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6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 96회에서는 제니(박가람)를 구하던 윤지영(이인혜)이 유산 징후를 보이자 신상혁(알렉스)이 형 신현준(박준혁)을 찾아 최경신(우희진)-제니 친모 폭로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S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6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극본 이근영, 연출 배태섭) 96회에서는 제니를 구하던 윤지영(이인혜 분)이 유산 징후를 보이자 분노한 신상혁(알렉스 분)이 형 신현준(박준혁 분)을 찾아 최경신(우희진 분)-제니(박가람 분) 친모녀 폭로 기대감을 높인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나도 엄마야' 96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정진국(지찬 분)은 오혜림(문보령 분)이 마음을 받아주지 않자 병원에 사직서를 낸다.
혜림이 "나 때문에 병원 그만 둔다는 거 사실이야?"라고 묻자 진국은 "이제 홀가분하겠다"라고 답한다.

한편, 지영과 제니를 구하러 간 신상혁은 별장에 진을 치고 있는 조폭들에게 주먹을 휘두른다. 상혁은 "남의 별장에서 뭐하는 거야 이xx들아"라며 조폭들을 때려눕힌다.

하지만 제니를 데리고 나온 지영이 갑자기 배가 아파 쓰러진다. 지영이 배를 움켜쥐고 주저앉자 제니는 "언니"라며 비명을 지른다.

이에 상혁이 지영을 안으며 제니에게 차 문 좀 열어달라고 한다.

지영을 진단한 오혜림은 상혁에게 "출혈이 있다는 건 유산기가 있다는 거야"라며 우려한다. 이이 상혁은 "혹시 애가 뭐 잘 못 될 수도 있다는 거야?"라며 걱정한다.

이후 분노한 상혁은 본가로 가서 부친 신회장(박근형 분)과 어머니 임여사(윤미라 분)에게 "형 어디 있어요?"라며 신현준을 찾아 긴장감을 자아낸다.
윤지영의 유산 위기로 상혁이 형 신현준에게 형수 최경신이 바로 제니 친엄마라고 밝히는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앞서 방송된 95회 말미에 윤지영은 상혁에게 조폭에게 납치된 제니를 구하러 가면서 상혁에게 최경신이 제니 친엄마라고 밝힌 바 있다.

우희진이 표독스런 최경신 역을 섬세한 표정 연기를 통해 사실적으로 그리고 있는 '나도 엄마야'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