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끝까지 사랑' 53회 강은탁, 이영아와 재회?! 기대감 업

공유
2

[핫 예고]'끝까지 사랑' 53회 강은탁, 이영아와 재회?! 기대감 업

16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53회에서는 재기에 성공한 윤정한(강은탁)이 한가영(이영아)이 살던 동네에 나타나 재회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6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53회에서는 재기에 성공한 윤정한(강은탁)이 한가영(이영아)이 살던 동네에 나타나 재회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강은탁이 이영아가 사는 동네에 나타나 재회 기대감을 높인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극본 이선희, 연출 신창석) 53회에서는 윤정한(강은탁 분)의 주가폭락 융단폭격을 받은 강세나(홍수아 분)가 자금 압박으로 더욱 위기에 처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끝까지 사랑' 53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증권가 지라시로 YB 주가가 폭락하자 세나는 홍보실을 추궁한다.

세나는 "홍보실은 뭐 한 거에요? 우리 기사가 포털 사이트 대문까지 올라가게 내버려두면 어쩌자고"라며 퍼붓는다.

윤정한은 부친 윤상민(박지일 분)의 납골당에서 마주한 친아들 윤수를 알아보지 못하고 돌아선다.

간발의 차이로 윤정한을 못 만나고 온 한가영(이영아 분)은 정한이 돌아왔다는 예감에 혼란스럽기만 하다. 이에 가영은 정한이 남기고 간 토끼 인형을 끌어안고 그를 그리워한다.

한편, 윤정한이 차려준 침대대리점을 오픈한 하영옥(남기애 분)은 축하인사를 하러 온 서미순(이응경 분)에게 "그 댁의 그 잘난 며느리는 아직도 떵떵거리면서 산다면서요?"라며 세나를 향해 분노감을 드러낸다.

한수창(김하균 분)은 미순에게 "아니 며느리랑 윤서방네랑 왜 원수지간이 된 거야"라며 세나와 정한네 사이에 의혹을 품는다.
한편 신규 투자처를 확보하지 못한 세나는 자신을 가로막는 상대로 정한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이에 강현기(심지호 분)는 세나에게 "여태 다 내가 한 짓이라고 떠들고 다니더니 윤정한이는 왜 찾는 건데?"라고 따지고 든다.

그러자 세나는 "만나면 말해주세요. 나한테 덤벼봐야 더 망가질거라고"라며 윤정한을 향한 독기를 뿜어낸다.

윤정한은 마침내 가영이 사는 동네에 나타나 재회 기대감을 높인다.

강은탁이 재기에 성공한 윤정한 역으로 나타나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끝까지 사랑'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