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월화드라마]'뷰티인사이드' 이민기, 김민석 속 서현진에 까칠+키스 설렘 폭발(6회 예고)

공유
2

[월화드라마]'뷰티인사이드' 이민기, 김민석 속 서현진에 까칠+키스 설렘 폭발(6회 예고)

16일 오후 방송되는 JTBC월화드라마 '뷰티인사이드' 6회에서는 서도재(이민기 분)가 남자 고등학생(김민석 분)으로 변신한 한세계(서현진 분)에게 까칠하게 굴 다 키스를 나누어 설렘을 선사한다.사진=JT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6일 오후 방송되는 JTBC월화드라마 '뷰티인사이드' 6회에서는 서도재(이민기 분)가 남자 고등학생(김민석 분)으로 변신한 한세계(서현진 분)에게 까칠하게 굴 다 키스를 나누어 설렘을 선사한다.사진=JT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이민석이 남자 고등학생 김민석으로 변한 서현진에게 까칠하게 군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JTBC월화드라마 '뷰티인사이드'(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남기훈) 6회에서는 서도재(이민기 분)가 남자 고등학생(김민석 분)으로 변신한 한세계(서현진 분)에게 까칠하게 굴 다 키스를 나누어 설렘을 선사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6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도재 어머니 임정연(나영희 분)은 눈앞의 상황을 보고 급기야 졸도를 한다.

깨어난 정연은 "걔 몇 살이니?"라고 묻고 도재는 "한 열 여덟, 열아홉?"이라고 대답한다.

남학생으로 변한 한세계가 배를 드러내고 뒹굴뒹굴하자 도재는 "뭐하는 겁니까? 지금"이라며 까칠하게 군다. 그러자 세계는 "같은 남자끼린데 뭐 어때요?"라고 받아친다.

한편, 세계 매니저 유우미(문지인 분)는 남학생으로 변한 세계에게 "보고도 안 놀라디?"라며 서도배의 반응을 궁금해한다. 세계가 "뭐?"라고 반문하자 유우미는 "너보고 '세계야' 했냐고?"라고 물어본다.

한편, 남학생으로 변한 세계는 예기치 못한 시비에 휘말려 경찰서에 가기까지 이른다.

이에 세계가 교복을 입고 몰래 나가려 하자 서도재는 "한세계씨 도망치지 않기로 한 거 안 잊었죠?
라고 붙잡는다. 이에 남학생으로 변한 세계는 "서도재씨나 도망가지 마요"라고 답한다.

한세계는 서도재 앞에서 원래 모습으로 다시 돌아온다. 이를 본 도재는 '진짠가 보네'라고 생각한다.

한편, 강사라(이다희 분)는 류은호(안재현 분) 세차장에 와서 혼자 눈물을 펑펑 흘린다. 이를 본 은호는 "울었어요?"라고 시크하게 물어봐 사라를 뒤흔든다.

도재는 본모습으로 돌아온 한세계에게 "내 껀데"라며 키스를 나누어 설렘을 선사한다.

한 달에 일주일을 다른 사람으로 변하는 여자 한세계와 그녀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남자 서도재의 로맨스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는 16부작으로 매주 월, 화요일 저녁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