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18일 계미(癸未)일 띠별오늘의운세, 윗사람의 의견이나 조언을 따르면 행운이 따를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18일 계미(癸未)일 띠별오늘의운세, 윗사람의 의견이나 조언을 따르면 행운이 따를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18일 목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좋은 습관을 자신의 삶에 큰 도움이 되겠지만 나쁜 습관은 평생을 두고 발목을 잡을 수 있습니다. 누구나가 나쁜 습관이라고 하는 것이라면 습관을 고쳐보도록 노력해 보세요.

72년생 : 실수나 과실로 인해 얻은 깨달음은 남기고나머지는 잊어버리고 새로운 일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새로운 계획을 수립하여 계획한 대로 진행한다면일이 잘 풀릴 것입니다.

60년생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하나를 얻기 위해서는 자신이 가진 재능으로 베풀어야 할 것입니다. 사람들을위해 베풀면 언젠가는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48년생 :하루의 시작은 깔끔하진 않지만 하루의 마감은기쁜 소식으로 마무리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집안에 좋은 소식이 전해질 것이니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세요.

36년생 :바깥활동은 자제 하는 것이 좋으며 웬만하면집안에서 업무를 정리하고 평온을 찾으며 하루를 보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소띠 85년생 :윗사람의 의견을 따르는 것이 당신에게유리할 것입니다. 오늘은 당신이 나설 자리도 아니며 나서서 해결되지도 않습니다. 가만히 있는 것이 도움 주는 것입니다.

73년생 :시작한 일에 대해서는 끝까지 마무리 되도록노력해야 합니다. 그 과정에서 중도 포기하고 싶은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이를 지혜롭고 현명하게 이겨내야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61년생 :말하는 것보다 듣는 것에 더 열중해야 할것입니다. 혼자만의 생각과 고집은 상대방으로부터 외면당하거나 상대방을 힘들게 할 뿐입니다.

49년생 :횡재수를 기대해 복권이라도 당첨되기를 바라고있다면 일찌감치 생각을 접는 것이 좋습니다. 설사 복권에 당첨되더라도 기쁜 일만은 아닐 것입니다. 큰 기쁨에는 큰 슬픔이나 불행이 함께 하기 때문입니다.

37년생 :이웃 주민들과 사소한 의견충돌이 발생 할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큰 손해나 피해가 없는 일이라면 먼저 양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윗사람들이 부러워하는 것은 당신의패기입니다. 패기를 뒤로하고 게으름만 피우고 있다면 좋은 상황은 아닐 것입니다. 게으름보다는 젊음의 패기로 도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과로는 면역력을 깨뜨리는 주범입니다.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가장좋으며 영양가 있는 음식으로 체력을 보강해야 할 것입니다.

62년생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는다’라는 말이 있듯이 일이 작을 때에 처리해야지 사소한 일이라 치부하여 그냥 뒀다가 결국에 가서 쓸데 없이 큰 힘을들이게 될 수 있습니다.

50년생 :지금의 꾸준함을 그대로 가져 간다면 가까운미래에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꾸준함이 흔들리지 않도록 함께 하는 사람들을 독려해 줘야 할 것입니다.

38년생: 넘어져다치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할 것입니다. 부상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하루이니 바깥활동은 삼가고 집안에서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87년생 :주변에 고민거리들이 많습니다. 자신에 대한 고민이 아니라면 우선 뒤로 미뤄두고 자신의 고민을 해결하는데 집중하도록 하세요. 그 후 다른 고민들을 하나씩 해결해 나가도록 하세요.

75년생 :동료들과 많은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혼자서 결정하기 보다는 함께 의견을 나누고 업무를 공유하도록 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63년생 :의견차이를 보이는 팀원들에 대해서 나쁜 감정을갖는 것 보다는 너그러운 마음으로 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발전이나 성장을 위해서는 자신의 주장을 소신껏말하는 누군가가 있어야 합니다.

51년생 :시원하고 상쾌한 아침으로 출발했으나 점점스트레스 받는 일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정적으로 생각하지 말고 새로운 경험이라 생각하고 힘든 상황에서깨달음을 얻기 바랍니다.

39년생 :한쪽의 의견만 듣고 다른 사람을 평가하는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믿는 사람이라 하여 진실만을 말할 것이라는 생각은 오산입니다.


용띠 88년생 :무심코 던진 말 한마디가 책임지지 못할상황으로 커질 수 있습니다. 윗사람의 도움이 절실하니 미적거리지 말고 빨리 도움을 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 아랫사람이 예기치 못한 부탁을 하게 될수 있습니다. 원칙을 우선하기 보다 아랫사람을 이해하고 당신이 들어 줄 수 있는 일이라면 들어주는 것이관계를 위해서라도 좋습니다.

64년생 :오늘은 대인관계를만들어 나가기에 좋은 날입니다. 주변의 사람들뿐 아니라 처음 만나는 사람들과는 지혜롭게 관계를 맺어나간다면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52년생 : 큰 계약을 앞두고 있습니다. 당신보다는 실무자를 앞세워 해결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계약서를체결할 때는 직접 해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 집안문제는 쉽게 풀리는 것이 아니니 조심스럽게다뤄져야 할 것입니다. 오늘 저녁은 가족들과 외식을 하면서 대화를 시도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뱀띠 89년생 :당신의 능력을 시기하여 시비거리로 올려놓고있습니다. 무시할 수는 없는 일이나 감정적으로 대해서도 안됩니다. 어떻게움직일지 충분히 고민하시기 바랍니다.

77년생 :승진대상에 이름이 오르락 내리락 할 것입니다. 가만히 기다리는 것보다는 적재적소에 자신을 PR하는 것도 나쁘지않습니다.

65년생 :잘해 보겠다는 생각으로 욕심을 낸다는 것이동료들을 힘들게 할 수 있습니다. 동료들의 업무수행 정도와 능력을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53년생 :새로운 곳에 투자를 생각하고 있다면 잠시미루는 편이 좋습니다. 변화와 변수가 심한 아이템이니 올해는 지켜보고 다시 판단해도 늦지 않을 것입니다.

41년생 : 처음에는 이일 저일 모두 가능할 것 같아보이지만 당신의 체력도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기력이 딸려 마무리를 못할 수 있으니 작은 것 하나부터해결해 나가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혼자만의 시간보다는 여러 사람들과 함께어울리는 것이 당신에게 이로울 수 있습니다. 내성적이라는 이유로 빼지 말고 적어도 사람들과의 관계는맺어놓도록 하세요.

78년생:오늘의 결정이 내일을 담보는 것이라면 신중하게판단해야 할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충분히 고려하여 소신껏 판단하고 결정하기 바랍니다.

66년생:하면 할수록 꼬이는 일이 있습니다. 오늘 일이 그런 일이라 보면 될 듯 합니다. 빠른 판단으로 미련을두지 말고 과감한 결단이 필요하면 빨리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 좋을 듯 합니다.

54년생 :다른 사람들의 생각이나 의견을 듣다 보면생기지도 못했던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말에 경청하도록 하세요.

42년생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피로가 몰려올 수 있는날입니다. 일찍 귀가하여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이른 잠자리에 드는 것이 내일을 위해 좋을 듯 합니다.


양띠 91년생 : 의도되지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어고전이 예상되는 날입니다. 예상대로 진행되지 않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목적과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을 머릿속에기억하며 적절히 대응하면 될 것입니다.

79년생 :직장동료들과의 마찰이 있을 수 있는 날입니다. 당신 말도 상대방의 말도 관점에 따라서는 틀리지 않을 수 있으니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도록해보세요.

67년생 :자칫 소홀히 하여 멀어질 수 있는 배우자와의관계를 신혼 때처럼 만들어 보세요. 일찍 귀가하거나 외식을 통해 상대방의 마음을 녹여주도록 서로가 노력해보세요.

55년생 : 새로운 일을 시작하겠다고 모였으면 빨리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 저것 죄다 보면 아무것도 시작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43년생 :단기적인 결과가 좋지 않더라도 상심하거나낙심할 필요는 없습니다. 조만간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운과 상관없이 매사에 긍정적인 생각을하는 사람이라면 좋은 사람을 주변에 두게 되어 풀리지 않던 일들도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풀리게 될 수 있습니다.

80년생 :자리에 맞는 않는 옷차림은 사람들로 하여금거부감을 들게 할 수 있으니 모임에 참여하는 목적이나 장소에 따라 무난한 옷차림으로 참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당신에게 크고 작은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감사의 인사를 전해 보세요. 관계가 더욱 더 돈독해질 것입니다. 다음에는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해 보세요.

56년생:사람들도 많고 번잡한 곳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곤함만 몰려올 뿐입니다. 조용한 곳에서 얘기를 나누는 것이 이로울것입니다.

44년생 : 모든 것은 지나치거나 모자라면 문제가 생기기마련입니다. 오늘은 모자라는 것보다 넘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스스로 마음을 다스리도록 하세요.


닭띠 93년생 :공부하랴, 취업 걱정하랴 바쁜 하루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비전과 뜻을 세워한 걸음씩 나아간다면 뜻한 바를 이루게 될 것입니다.

81년생 : 경쟁력을 갖추도록 노력하세요. 자기계발에 힘써 경쟁력을 갖추지 못하면 점점 밀려날 수 있으니 도태되지 않으려면 꾸준히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혼자의 노력으로 된 것은 아니지만 주변 사람들로부터인정을 받게 될 것입니다. 함께 한 동료들에게 칭찬과 노고에 대한 감사를 잊지 않도록 하고 아랫사람들이더욱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이끌어 줘야 할 것입니다.

57년생:부동산이나 경매 등에 투자할 계획이 있다면오늘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후회할 수 있으니 신중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45년생 :한 곳에만 머무르면 공기가 탁해 두통이 올수 있으니 바깥으로 산책을 나가는 것도 좋습니다.


개띠 94년생 : 오늘은 실리보다는 친구와의 우정을선택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실리를 취하더라도 원하는 만큼은 안될 것이니 친구와의 관계를 더욱 더공고히 하도록 하세요.

82년생 :아이디어들이 마구 떠오르는 날입니다. 그 아이디어들을 간략하게 요약하여 메모해 놓으세요. 이를 잘 활용한다면회사 내에서 인정받고 더 높은 곳으로 이동 할 수도 있습니다.

70년생 : 눈 앞에 이익만을 취하다가 더 큰 이익을놓치게 될 수 있습니다. 소탐대실하지 않도록 마음을 가다듬고 동료들과 정보를 교환하며 곧 있을 미래를대비하도록 하세요.

58년생 :흔들려 계획을 바꾸는 것보다 오늘은 처음세운 계획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손해를 덜 보는 길이 될 수 있습니다.

46년생 :준비가 완료되었다 하더라도 다시 한 번 꼼꼼하게확인하고 챙겨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돼지띠 95년생 :싱글인 당신에게 누군가가 소개팅을주선한다면 마다할 이유가 없습니다. 호감 가는 이성을 만나게 될 것이며 연인으로의 발전가능성도 높다할 것입니다.

83년생 :예상치 못한 곳에서 뜻밖의 인연을 만나게될 수 있습니다. 낯선 사람이지만 왠지 모르게 끌린다면 말을 걸어 호감을 표현해 보세요.

71년생 :큰 기쁨이 있는 날이며 몸과 마음이 가벼워지는날입니다. 행운도 함께 하는 좋은 날이니 생각하고 있는 일을 맘껏 펼쳐 보시기 바랍니다.

59년생 :쓸데없는 오해로 난처한 상황이 발생할 수있으니 당신의 생각을 명확하게 분명하고 명확하게 전달할 필요가 있습니다.

47년생 :오늘은 시간을 벌면서 기다려야 할 때입니다. 그리고 환절기에 체력이 떨어질 수 있으니 체력보강을 위해 가벼운 운동이나 보양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