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0월 18일 목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장미희’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0월 18일 목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장미희’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장미희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58년 1월 27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57년 12월 8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58년 1월 27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 2018년 10월 18일 목요일 운세(음력 9월 10일 계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망설이지 말고 서둘러 모든 일을 착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적극성을 보이도록 하라. 사업으로 인한 출장에서 큰 성취감을 맛보게 된다. 이웃과 화합하고 경쟁을 삼갈 것.


심신의 부조화가 예상되니 건강운에 유의하라. 남에게 의존하면 낭패수를 당하게 된다. 내부적으로 여러 가지 알력이 있겠다. 분쟁이 생기더라도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내부에 의견충돌을 빚지 않도록 조심하라. 오후에는 재물은 따라주겠으니 합리적으로 판단한 뒤에 차근차근히 추진하도록 하라. 사업운, 금전운이 활력이 따른다.


제대로 풀리지 않을 땐 과감한 변신을 도모하라. 주춤하면 실패하게 된다. 마음이 문을 열어놓고 계획했던 사업을 추진할 것. 인재나 재물이 따르겠다.


침착하게 계획을 다시 검토하여 자신의 페이스로 밀고 나가라. 관운이 따르겠다. 타인의 감언이설로 인한 낭패수가 예상된다. 주관을 뚜렷이 갖도록 하라.


대인관계는 원만할 것이나 소득은 없다. 동남간에서 귀인의 도움을 수용하라. 의외로 희망적인 국면을 맞이하고 있으니 과감성을 살리도록 하라. 그러면 발전이 따른다.


침체에 빠진 사업운의 원인을 분석하여 새롭게 출발하도록. 귀인의 도움 또한 크겠다. 이웃을 도와주면 후일의 행운이 보장된다. 경쟁은 절대 금물이다.


이론에 치우치지 말고 과감하게 실천으로 옮길 것. 예상외의 큰 행운이 있으니 서로 협동하여 뜻을 형통시키도록 하라. 노력의 대가는 물론 이성운 관계도 호전세를 이룬다.


자손으로서 근신을 하지 못하면 본인 또한 안정을 찾지 못한다. 오후가 안정세. 구설수와 갈등이 예상되니 안정을 추구하고 승부수는 되도록 피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수지 죽전 안양 평촌 의왕 청계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