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S리테일, ‘맛깔나는 가공·생활용품전’ 진행

공유
0

GS리테일, ‘맛깔나는 가공·생활용품전’ 진행

GS리테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GS리테일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GS리테일은 온라인 쇼핑몰 GS fresh에서 10월 한 달간 매주 다른 컨셉의 ‘맛깔나는 10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GS fresh는 1,2주차에 진행한 ‘맛깔나는 1등급 영양식’, ‘맛깔나는 제철진미’ 행사를 통해 관련 카테고리 상품이 전주대비 각 128%, 142% 신장하는 성과에 힘입어 3주차 행사로 23일 17시까지 ‘맛깔나는 가공/생활용품’ 기획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가공식품(유제품, 냉장식품, 도시락류, 반찬, 간식, 면, 통조림, 소스 등)과 생활용품(세제, 세탁용품, 청소용품, 욕실용품 등) 전상품을 10% 할인 판매 한다.

특히, ‘미친수요일’, ‘일요싸데이’ 행사를 통해 매주 수요일/일요일에는 행사 상품을 제외한 GS fresh 전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해당일에는 ‘맛깔나는 가공/생활’ 기획전 상품을 추가 10% 할인 받을 수 있다.

4주차에는 ‘맛깔나는 할로윈 축제’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추가 기획 중이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GS fresh에서 기획전 내 상품 4만원 이상 결제 시 마다, 100% 당첨 룰렛 행사를 1일 1회 한정으로 진행하여 우월한우 5만원 상품권, 심플리쿡 잡채, 영화 예매권 2매 등을 증정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