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19일 갑신(甲申)일 띠별오늘의운세, 섣부른 감정을 드러내지 말고 자중하면서 때를 기다려야 할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19일 갑신(甲申)일 띠별오늘의운세, 섣부른 감정을 드러내지 말고 자중하면서 때를 기다려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19일 금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참고하는 것은 좋으나 일방적인 믿음이나 맹신은 자신을 나약하게 만들어 소신이나 주장을 잃어버리게 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72년생 : 부부 사이에 갈등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 ‘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라하지만 갈등이 심해져 시간이 해결해 주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서로간에 대화를 나눌 수있는 날이니 최대한 활용해 보세요.

60년생 :섣부른감정을 드러내지 말고 자중하면서 업무를 하나씩 되짚어보고 실천해 나가도록 하세요. 그 동안 꾸준하게준비해 왔다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48년생 : 오늘은 베풀어야 할 때입니다. 그 동안 도움 받은 것들을 생각하면서 감사의 표현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재능을 기부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져보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

36년생 : 돈이 언제나 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돈 때문에 기쁨도 있지만 돈으로 인해 슬픔을 맛보기도 합니다. 오늘은돈이 들어와 기쁨을 주는 날입니다.


소띠 85년생 :문제에 대한 해결은 당신 가까이 있습니다. 멀리서 찾지 말고 자신을 중심으로 가까운 곳에서 문제의 본질이나 원인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73년생 :힘든 직장생활을 마치고 술자리 보다는 부부와함께하는 시간으로 저녁을 같이하거나 가까운 곳으로 드라이버 하면서 차 한잔 하면서 대화를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문화예술계통에 종사한다면 작품을 완성하여사람들에게 선보이는 날이 될 것입니다.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하여 명예를 드높이는 날이 되도록 하세요.

49년생 :오늘은 변수에 의해 변화가 많은 날입니다. 바깥활동보다는 사무실에서 업무를 처리하는 것이 나을 것이며 신규사업을 기획하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일에대해서는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37년생 :운전을 하게 된다면 교통신호를 잘 지키고불법주차는 하지마세요. ‘이것쯤이야, 나 혼자니까 괜찮아, 다른 사람들도 다 하는데’ 등의 생각은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돈이 나갈 수 있으니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회사 사정이 점점 나아지고는 있으나새로운 사업을 진행하기에는 무리가 따를 수 있는 날입니다. 기분에 의한 결정보다는 냉철한 판단이 필요할것입니다.

74년생 : 동성보다는 이성과의 만남이 좋은 날입니다. 이성과의 만남에서 새로운 기회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62년생 :안좋은 기억은 빨리 잊어버리는 것이 정신건강에이로울 것입니다. 미련을 두고 잊지 않는다면 새롭게 일어나 새출발하기에 쉽지 않을 것입니다. 밝은 내일을 위해서라도 빨리 잊어야 할 것입니다.

50년생 : 머리아픈 일은 뒤로 미루고 쉬운 일부터처리하도록 하세요. 중요한 결정은 하지 말고 몸과 마음을 쉬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38년생:배우고자한다면 나이와 상관없이 배움에 열중하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무엇이든 배워두면 활용할 곳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배워놓도록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순리대로 업무를 진행한다면 원만하고순탄한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만약 순리를 거스린다면 한다면 고생하는 하루를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75년생 : 서로의 머리를 맞대고 협업하도록 하세요. 혼자만의 생각은 깊이나 넓이의 한계가 있습니다. 그 한계를 넘어서려면 모두가 함께 해야 할 것입니다.

63년생 :좋은 결과를 내려면 불법이나 편법을 쓰지말고 올바른 자세로 행동해야 할 것입니다. 불법이나 편법으로 얻은 결과는 사상누각과도 같습니다.

51년생 :손에 잡히지 않는 먼 미래의 비전보다는 가까운미래의 손에 잡히는 비전을 공유하는 것이 보다 현실적인 대안일 것입니다.

39년생 :질병에 노출될 확률이 높은 날이니 각별히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과로하지 않도록 하고 만성피로감이 느껴진다면 충분한 휴식을 취하거나 병원을찾아가 보는 것도 좋습니다.


용띠 88년생 : 다른 사람도 아닌 바로 당신 때문에오해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원인을 다른 사람에게서 찾지 말고 당신이 무엇을 고쳐야 할지를 고민해보세요.

76년생 :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그 동안 골치 아팠던 문제가 해결되고 배우자에게 좋은 소식이 전해 질 것입니다.

64년생 :이미 지난일에 미련갖지 말고 새로운 일을 어떤 컨셉으로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를 고민하는 것이 당신에게 이익이 될 것입니다.

52년생 : 생각 없이 던진 한 마디가 오해를 살 수있으니 말을 아껴야 할 것입니다. 만약 오해가 발생했다면 다툼으로 커지기 전에 사과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40년생 :처음부터 큰 목표를 두는 것보다 실현 가능한작은 목표를 두는 것이 다음을 위해 이로울 수 있습니다. 오늘은 작은 성과라도 내어 보람을 느껴보는것이 중요한 때입니다.


뱀띠 89년생 :윗사람과 견해차이로 갈등이 생길 수있습니다. 강한 주장이나 고집으로 대응하기 보다는 겸손을 자세로 자신을 낮추면서 하고자하는 말을 설득력있게 설명해야 할 것입니다.

77년생 : 작은 실수라 대수롭지 않게 생각한다면 큰일을 해낼 수 없을 것입니다. 작은 실수들을 반복하는 것은 능력이 부족한 탓입니다. 능력을 배양해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쉽게 들어온 돈은 쉽게 나가기 마련입니다. 공짜나 횡재를 바라지 말고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53년생 :눈 앞에 길이 험난해 보입니다. 반드시 가야 할 길이라며 만반의 준비를 한 후 출발하도록 하세요. 준비없이 길을 떠난다면 몸도 마음도 병들고 크게 후회할 수 있습니다.

41년생 : 자기 중심적인 사람이 되지 않도록 항상자신을 돌아봐야 할 것이며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도록 하세요. 베풀면 큰 행운으로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오늘 실수가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지말고 오늘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꾸중 듣는 것이 두려워 솔직하지 못하면 다음에는 더 큰 거짓을 하게될 것입니다.

78년생: 마음이 잘 통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큰 이익을얻으려는 목적으로 마음 맞지 않는 사람과 일을 도모할 필요는 없습니다. 결국은 좋은 성과를 내지 못하니작은 일이라도 마음 맞는 사람과 하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계획은 세웠지만 계획대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상황이 변했다면 변화를 충분히 고려하여 새로운 계획이 수립되어야 할 것입니다.

54년생 : 말하지 않아도 마음을 알아주는 사람이 있다면, 하지만 오늘은 당신의 마음을 알아주지 않아 마음 고생하는 하루가 될 수 있으니 마음을 비우고 내일을 향해 나아가도록 하세요.

42년생 :작은 구멍 하나가 큰 둑을 무너뜨릴 수도있습니다. 큰 일 작은 일 구분하지 말고 매사에 꼼꼼하고 깔끔하게 일처리를 해야 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자신을 인정해 주는 사람이 나타날 수있습니다. 작은 일에도 마음을 다해 성실한 모습을 보여준다면 당신을 인정하는 후원자나 조력자가 나타나큰 도움을 줄 것입니다.

79년생 :당신의 자리에서 뒤를 한 번 돌아오는 시간을갖도록 하세요. 열심히 달려 온다고 왔지만 제대로 달려왔는지 혹시나 엉뚱한 길에서 헤매고 있지는 않은지시간을 갖고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67년생 :집안일로 고민하다가 중요한 일처리를 하지못하는 우를 범하지 않도록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55년생 :당신의 말이 옳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말만 옳다고 생각하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무시한다면 외톨이가 되지 십상입니다. 대인관계를 위해서 지혜로운 처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43년생 :어떤 결과에는 그 원인이 있습니다. 결과만 가지고 이러 쿵 저러 쿵 얘기하지 말고 원인을 찾아 문제를 해결해나가야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많은 실수와 실패를 견디고 이겨내야제대로 된 성공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실수와 실패를 통해 아무것도 깨닫지 못한다면 성공은멀어질 것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80년생 :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아랫사람에게 맡겼다면책임 또한 당신이 져야 할 것입니다. 책임을 회피하려 든다면 회사 내에서 당신의 입지가 줄어들 것입니다.

68년생 :당신과 당신과 함께 하는 사람들의 역량을파악하고 있어야 합니다. 능력의 한계가 어디인지 모르고 밀어붙이다가는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56년생:단순하게 생각하는 것도 좋으나 이번 일은 간단하게해결될 문제가 아닙니다. 꼬리에 꼬리를 물고 있는 일이라 신중하게 판단하고 문제를 해결해 나가야 할것입니다.

44년생 :지병이 있다면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컨디션의 난조로 지병이 발복 할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세심한 관심이 필요한 날입니다.


닭띠 93년생 :오늘은 당신의 의사를 분명하게 표현하는것이 좋습니다. 이러 저리 끌려 다니지 않으려면 당신의 주장을 잘 설명하고 소신껏 행동하는 모습을 보여야할 것입니다.

81년생 :사실대로 솔직하게 말하면 당신에게 불리해질 것입니다. 하지만 오늘을 넘겨버리면 당신은 신뢰도가 땅에 떨어져 회복하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할 것입니다.

69년생 :오늘은 당신을 찾는 사람이 많습니다. 오전에 중요한 일은 잘 마무리 해 놓으시고 오후에 사람들과 얘기를 나누세요. 입장이 곤란한 부탁을 하게 된다면 바로 결정하지 말고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57년생: 건강관리에 신경 써야 하는 날입니다. 업무 중간에도 잠시 짬을 내어 간단한 스트레칭이나 근력 운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45년생 : 해 낼 수 있다는 열정과 믿음으로 도전한다면의외로 일이 잘 풀릴 것입니다. 도전하지 않는다면 성과도 기대할 수 없습니다.


개띠 94년생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은 이상형의 이성을 만날 인연이 있으니 관심을 가지고 찾아보셔야 할 것입니다.

82년생 : 자영업을 하고 있다면 매상이 올라 갈 것입니다. 오늘 뿐 아니라 다음에도 고객이 찾아올 수 있도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세요.

70년생 :실수를 하더라도 정신 줄을 놓으면 안됩니다. 정신 바짝 차려야 할 것입니다. 오늘은 쉴 틈 없이 업무들이 몰려오니한 번의 실수를 가슴속에 담고 있을 여유가 없습니다.

58년생 : 감정적으로 업무를 처리하기 보다는 이성적인판단이 필요한 날입니다. 흥분하기 쉬운 상황이지만 잘 견뎌내고 마음을 다스려야 이익이 돌아 올 것입니다.

46년생 :실패한 일이라 거들떠보지 않는다면 다음의기회는 사라질 것입니다. 실패한 일이라 하더라도 시기에 따라서는 좋은 성과를 낼 수도 있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이미 알고 지낸 이성에게 관심을가지고 있었다면 특별한 관계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은 날이니 용기를 내 보세요.

83년생 : 동료들과 작은 감정싸움이 갈등으로 커 질수 있으니 윗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빨리 해결하도록 서로가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71년생 : 문서나 계약과 관련된 일이 있다면 좋은조건으로 계약이 성사될 확률이 높은 날입니다. 하지만 계약 내용을 대충 읽지 말고 꼼꼼하게 살펴보고불리한 조건이 없는지 살펴보셔야 할 것입니다.

59년생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최선을 다해야할 것입니다. 대충했다가는 본전도 뽑지 못할 수 있습니다. 손해보지않으려면 정신 바짝 차려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체력이 많이 소모될 수 있는 날입니다. 너무 무리하지 말고 충분한 휴식으로 에너지를 충전하도록 하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