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살림9단의 만물상' 매주 금요일 편성…'가을 보양 고기 밥상' 19일 방송

공유
22

'살림9단의 만물상' 매주 금요일 편성…'가을 보양 고기 밥상' 19일 방송

TV CHOSUN '살림9단의 만물상'이 방송 시간대를 변경, 19일 방송 예정인 265회 방송분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시청자들을 찾는다. 사진=TV CHOSUN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TV CHOSUN '살림9단의 만물상'이 방송 시간대를 변경, 19일 방송 예정인 265회 방송분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시청자들을 찾는다. 사진=TV CHOSUN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살림9단의 만물상'이 금요일 저녁으로 방송시간대를 변경했다.

TV CHOSUN은 매주 목요일 방송되던 '살림9단의 만물상'을 매주 금요일 저녁 시간대로 했다.
이에 '가을 보양식 고기밥상' 특집으로 진행되는 살림9단의 만물상 265회는 19일 저녁 11시에 방송된다.

가을 보양 고기밥상에서는 조영신 조리기능장, 김선영 조리기능장, 유창준 셰프가 출연한다.

김선영 기능장은 가마솥에서 끓인 것 같은 깊은 맛이 나는 소고기국밥을 단 20분 만에 조리하는 비법을 선보인다.

조영신 기능장은 기름기는 잡고 고기 요리의 감칠맛을 두 배로 올리는 매운 고기요리 특급레시피를 공개한다.

호텔조리장이자 20년 경력 유창준 셰프는 초저가로 집에서 즐기는 호텔식 명품 고기요리 만드는 법을 내놓는다.

찬바람 불면 꼭 먹어야 하는 가을 보양 고기를 다루는 '살림 9단의 만물상' 265회는 19일(금요일) 밤 11시에 전파를 탄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