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가스공사, '어르신 보행 동행 프로젝트' 실버카트 전달식 개최

공유
0

가스공사, '어르신 보행 동행 프로젝트' 실버카트 전달식 개최

18일 대구광역시 동구 동촌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실버카트 전달식에서 이상훈 상임감사위원(왼쪽)과 어르신 대표가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한국가스공사이미지 확대보기
18일 대구광역시 동구 동촌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실버카트 전달식에서 이상훈 상임감사위원(왼쪽)과 어르신 대표가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한국가스공사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한국가스공사는 18일 대구광역시 동구 동촌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실버카트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가스공사 이상훈 상임감사위원 등 임직원 15명이 참석했다.
임직원들은 복지관을 찾은 100여 명의 어르신에게 실버카트 사용법을 설명하고 대구 동부경찰서 교통안전계 주관으로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어르신 보행 안전교육도 시행했다.

한국가스공사는 올해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 대상 특화사업으로 실버카트 1100대와 달력 5000부 등 1억5000만 원을 지원했고, 혹서기 보양식과 전국 사업소별 추석 선물 나눔도 병행했다.

가스공사 이상훈 상임감사위원은 "다양하고 알찬 지역 특화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할 것"이라며, "대구 가족으로서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는 기회를 많이 갖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