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MG손해보험, 5년 연속 '시각장애인 위한 흰지팡이' 기부

공유
0

MG손해보험, 5년 연속 '시각장애인 위한 흰지팡이' 기부

- 공식 페이스북 소셜기부 코너 '오늘부터! PROJECT' 통해 팬 응원 댓글 적립

‘흰지팡이’ 조이박스를 전달하는 행복요정 JOY의 모습 사진=MG손해보험이미지 확대보기
‘흰지팡이’ 조이박스를 전달하는 행복요정 JOY의 모습 사진=MG손해보험
[글로벌이코노믹 황이진영 기자] MG손해보험이 5년 연속 시각장애인들을 위해 기부 활동을 진행 중이다.

MG손해보험은 18일 ‘흰지팡이의 날’을 맞아 서울시 성북구 ‘성북시각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흰지팡이 100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흰지팡이는 시각장애인의 독립 보행과 자립의 의미로 세계시각장애인연합회는 10월 15일을 ‘흰지팡이의 날’로 선포한 바 있다.

MG손보는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mgenjoy)의 소셜기부 코너인 ‘오늘부터! PROJECT’를 통해 5년 연속 흰지팡이 기부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코너는 캐릭터 ‘행복요정 JOY’가 필요물품을 담은 조이박스를 직접 수혜처에 전달하는 MG손보의 대표적인 온라인 사회공헌활동으로 2018년에도 팬들의 응원을 모아 마련한 흰지팡이 조이박스를 시각장애인들에게 전달했다.

MG손보 관계자는 “시각장애인에 대한 배려와 관심을 이끌어내기 위해 시작한 흰지팡이 기부가 어느덧 5회를 맞았다”며 “작은 노력으로 시각장애인의 안전보행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어느때보다 팬들의 관심이 뜨거웠다”고 전했다.


황이진영 기자 hjyhjy12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