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AXA손보, 겨울철 소외이웃 사랑 실천 '사회공헌 봉사활동' 펼쳐

공유
0

AXA손보, 겨울철 소외이웃 사랑 실천 '사회공헌 봉사활동' 펼쳐

AXA손해보험 임직원 80명이 19일 서울시 마포구 대흥동 주민센터를 찾아 동절기 취약가정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김치를 직접 담가 전달했다. 사진=AXA손해보험이미지 확대보기
AXA손해보험 임직원 80명이 19일 서울시 마포구 대흥동 주민센터를 찾아 동절기 취약가정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김치를 직접 담가 전달했다. 사진=AXA손해보험
[글로벌이코노믹 황이진영 기자] AXA손해보험 임직원 일동이 겨울철 소외이웃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질 프로마조 대표이사를 비롯한 AXA손해보험 임직원 80명은 19일 사단법인 글로벌비전과 함께 대흥동 주민센터 야외광장에서 김치 1000kg을 직접 담가 방한용품과 함께 총 200개의 지역 내 취약가정에 직접 배달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고객이 건강과 안전을 돌보며 걱정 없이 현재에 집중하도록 돕는 인생 파트너'를 새로운 비전으로 공포한 AXA손해보험은 곤경에 처한 사람들을 돕고, 그들을 위험으로부터 보호하는 보험의 본질적 가치를 살리는 기업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쳐왔다.

AXA 손해보험의 사회공헌 활동은 2014년부터 시작된 전국 미취학 아동들을 위한 교통안전 교육 캠페인으로 이미 잘 알려져 있다.

질 프로마조 대표이사는 "뜻 깊은 행사에 직원들과 함께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인생 파트너라는 AXA손해보험의 비전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황이진영 기자 hjyhjy12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