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0월 21일~10월 27일 생년월일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6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0월 21일~10월 27일 생년월일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21일~10월 27일(음력 9월 13일~9월 19일) 주간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이익이 따르는 때이니 만큼 혼자서 독식하지 말고 공정하게 분배함이 어떨런가.

48년생 겸허한 자세로 임하면 일의 전개가 유리한 방향으로 바뀌게 된다. 주위를 포용하여 순리를 택하도록 하라.

60년생 주위와의 갈등은 해소가 되니 자신의 주관대로 일을 해도 좋다. 평상시 하던 대로 밀고 나가면 안정세를 이룬다.

72년생 마음이 불안하니 모든 일이 즐겁지만은 않다. 매사를 자신의 기분대로 처리하지 말라.

84년생 착실하게 발전해 나가니 알찬 수확이 따른다. 모략과 방해가 따르나 이를 의식하지 말고 진행하라.


丑(소띠운세) 투자에 대한 보람을 찾게 되고 목돈을 만질 일이 생긴다. 앓던 이가 빠진 격.

49년생 마음을 바르게 하고 무리하게 서두르지 않으면 순풍을 만난 배처럼 구름이 걷히고 만사가 잘 이뤄진다.

61년생 노력함으로써 이익으로 승화를 시킬 수 있으니 계획을 수정하지 말고 밀고 나가라. 명예운, 사업운이 길하다.

73년생 남의 보증을 서지는 말 것. 타인으로 인해 손해가 따르나 귀인의 도움으로 전화위복이 된다.

85년생 자신의 위치를 확실하게 한 다음 처세하라. 남을 모함하는 일은 절대 금물이며 기회는 주어진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사소한 시비가 붙을 수가 있으니 너그러운 마음을 가질 것. 사람을 함부로 떠나보내지 말 것.

50년생 결정은 자신이 하는 것이다. 소신대로 하면 뜻한 대로 풀려나가며 명예운, 금전운이 안정세를 이룬다.

62년생 감정을 억누르고 인내와 노력으로 행할 때 고통이 해결된다. 금전 문제는 해결되며 사업도 풀려 나간다.

74년생 가정에서부터 안정을 찾음이 중요하다. 소신을 갖고 묵묵히 밀고 나가라. 구설수가 있으니 언행에 주의하도록.

86년생 능력부족을 탓하지 말고 주위를 잘 활용하여 매사를 풀어 나가라. 사업은 진척이 따르나 이익은 생각지 말라.


卯(토끼띠운세) 실물수가 있으니 물건이나 금전을 버리지 않게 주의를 기울여야 하겠다.

51년생 결정적인 계기는 찾아오니 놓치지 말고 과감하게 밀고 나갈 것. 타산을 앞세우지 말고 소신대로 행하라.

63년생 상호간에 의견대립은 피하라. 금전운, 명예운은 안정이 되나 정이나 미련 때문에 구설수가 따를 수 있다.

75년생 사업가에게는 계약관계의 행운이 따르고 공직자는 명예가 따른다. 단 이익에만 치중하면 구설수.

87년생 정신적인 면보다는 육체적인 갈등이 뒤따르니 매사에 의욕이 저조하게 된다. 의기소침한 상태를 탈피하라.


辰(용띠운세) 사소한 일이 확대되어 말썽이 생길수가 있으니 문서 관계의 정리는 확실하게 하라.

52년생 실현이 가능한 계획을 세워야 쉽게 해결이 된다. 마음을 편안히 하여 행할 것. 경솔하면 손해난다.

64년생 한결 여유있는 자세가 필요하며 금전운 측면에서 다소 안정을 갖게 될 수 있을 것이다. 겸허하게 행동하라.

76년생 강한 것보다는 유한 것이 처세에 기본임을 알고 행하라.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면 손해는 없을 것이다.

88년생 노력을 하면 뜻을 이루게 된다. 문서 관계와 명예에 목표를 두도록 하라. 강력한 추진력도 필요.


巳(뱀띠운세) 운세가 불리하니 지나친 고집으로 스스로 어려운 길을 가는 일은 없도록 하라.

53년생 믿었던 사람한테 배신을 당할까 두렵다. 남을 위하는 것보다도 가족에게 봉사하라. 가정의 화목이 중요.

65년생 매사를 냉철하게 판단할 것. 남의 일에 끼어들면 오해를 받고 화를 불러온다. 본분을 지켜 나감이 중요.

77년생 심리적으로 불안한 상태에 서기 쉬우니 고집을 앞세우지 말라. 남의 말을 경청함도 때로는 필요하다.

89년생 여행운이 열리며 분주다사하겠다. 사업운과 경제적인 문제는 확실히 풀릴 듯하니 문서 관계에 치중하도록 하라.


午(말띠운세) 일에는 순서가 있는 법이니 앞서가면 곤란하다. 급한 마음을 자제하도록 하라.

54년생 일의 전개가 순탄하지 못하고 고독이 따르나 신념을 갖고 묵묵히 대처하라. 금전운, 문서운 점검이 필요.

66년생 새로운 일을 설계하여 나감도 바람직하다. 포용력을 살려 상대를 설득하여 나가며 남의 의견도 중요시하라.

78년생 기회가 왔는데도 잡지를 않으면 곧 후회하게 된다. 망설이지 말고 추진하던 일을 밀고 나가도록 하라.

90년생 자존심만 강하고 자기표현에 서투르면 손해를 자처하게 된다. 뜻 밖에 소득은 있으나 문서, 서류관련 검토가 필요.


未(양띠운세) 건강관리가 우선이다. 육신의 병보다는 마음의 병이 더 큰 문제가 될 듯.

55년생 원만한 일처리가 가장 이상적이다. 당신이 갖고 있는 능력을 십분 발휘하여 집념을 보여라.

67년생 뚜렷한 목적이 없다보니 바쁘기만 하다. 상대에게 믿음을 먼저 주고 나중에 득을 따질 것.

79년생 상대방에 감언이설에 말리면 근심이 따른다. 행동으로 옮기기 전에 먼저 자신을 돌아보고 생각하라.

91년생 진실되고 성의 있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능력의 기회가 한층 상승세를 이루며 이성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일에는 원칙이 중요하니 편법을 쓰면 손해를 보게 되고 책임을 질 일도 생긴다.

56년생 목적을 세웠다면 지체없이 실행에 옮기도록 하라. 단계적인 계획이 명예운과 문서운으로 연결된다.

68년생 분주한 가운데 명예운, 재물운 따르며 여행이나 변화에서 기쁨과 안정을 부른다. 순조로운 한주가 되겠다.

80년생 우물쭈물하지 말고 빨리 결단을 내려라. 끈질긴 사람만이 목적을 달성하는 법이다. 때로는 배짱도 필요.

92년생 자기 중심적인 생각을 버리고 대인관계를 원만히 가지면 의외로 큰 뜻을 이루게 된다. 일을 단계적으로 추진하라.


酉(닭띠운세) 실속이 중요한 것이니 소비를 자제하고 겉치장에 지나침이 없도록 하라.

57년생 현재의 위치를 고수해 나감이 현명할 때이다. 허황된 생각은 순간에 일을 그르치니 변화 변동은 금물이다.

69년생 체면을 지키다 손해를 볼 일이 있겠다. 행동과 마음의 조화를 이룸이 중요하며 문서운, 금전운 관계는 해결된다.

81년생 주관적인 판단에 치중하지 말고 선배나 윗상사의 자문을 구할 것. 명석하고 영리한 판단도 때에 따라 흐려진다.

93년생 득과 실을 따져 호전세로 돌입할 수 있도록 하라. 원만한 가운데 마음의 평정을 기할 수 있도록 할 것.


戌(개띠운세) 타인의 실수가 자신에게 큰 피해로 돌아올 수가 있으니 문서, 금전 관계는 확실히 할 것.

58년생 금전운과 명예운을 동시에 추구하지 말고 둘 중 하나에만 주력하도록 하라. 확고부동한 판단이 중요하다.

70년생 좀 더 확고한 정신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면밀한 계획과 검토로 자신의 이익과 안정을 추구하도록 하라.

82년생 이행하지 못할 약속은 아예 하지 말도록 하라. 계약, 문서는 신중한 검토가 필요할 시기.

94년생 계획은 좋으나 뜻을 이루기에는 시간이 걸린다. 성급한 마음은 손실만을 부르니 자중함이 바람직.


亥(돼지띠운세) 가는 길이 멀어도 안전한 길을 가야하니 중도에 변동을 하지 말도록 하라.

59년생 부담이 없는 상태이니 진취적인 길을 모색하라. 심리적인 갈등은 있겠으나 원만하게 해결된다.

71년생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 노력한 만큼의 결과는 있을 것이나 지나친 주관이나 아집은 버려야 한다.

83년생 능률은 다소 저하되나 침체하지 말고 매사 자신의 뜻을 견고히 다져 나가라. 오해와 무시를 당할 수도 있다.

95년생 더디게 진행이 되어 나가니 초조해지기 쉽다. 이성운, 사랑운에 눈을 돌리면 재물의 낭비가 많겠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안산 군포 광명 시흥 과천 하남 남양주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