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휠라, 명동서 브랜드 뮤즈 김유정 사인회 열어

공유
0

휠라, 명동서 브랜드 뮤즈 김유정 사인회 열어

휠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휠라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휠라(FILA)는 지난 20일 서울시 중구 JD 스포츠 명동 1가점에서 브랜드 모델 김유정 사인회 ‘일단 뜨겁게 RAY하라!'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청명한 가을날 서울 명동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휠라와 브랜드 뮤즈 김유정을 한자리에서 만나고자 하는 팬들로 붐볐다.

이날 휠라레이에 라임색 푸퍼 숏다운으로 스타일링한 김유정은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해 현장 분위기를 보다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이번 행사는 올 초 출시 이래 ‘김유정 신발’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휠라의 대표 어글리 슈즈 ‘휠라레이(FILA RAY)’에 보내주신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휠라와 브랜드 뮤즈 김유정이 함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날 행사는 휠라레이 스페셜 패키지부터 해당 패키지 선착순 구매 고객에 김유정 사인회 응모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구성됐다. 특히, 하루동안 JD스포츠 명동 1가점에서 한정 수량 판매된 휠라레이 스페셜 패키지는 판매 개시 직후 빠르게 전량 소진됐다.

행사는 오후 3시부터 선착순 100명 고객과의 사인회 후 ‘소원을 들어줄 레이’ 이벤트 순으로 진행됐다. ‘소원을 들어줄 레이’는 현장에서 응모한 ‘김유정에 바라는 소원’을 추첨 후 김유정이 직접 이뤄주는 이벤트로, 자신이 적어 낸 소원이 불린 팬들은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김유정은 무대에 오른 팬들을 환히 반기며 팬들에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이밖에도 현장 방문 고객을 위해 에코백, 마스크 등을 증정하는 미니 게임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마련됐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