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설렘주의보' D-9, 윤은혜·천정명·한고은·주우재 '대본열공' 비하인드 공개

공유
0

'설렘주의보' D-9, 윤은혜·천정명·한고은·주우재 '대본열공' 비하인드 공개

윤은혜 등 '설렘주의보' 배우들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유)설렘주의보
윤은혜 등 '설렘주의보' 배우들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유)설렘주의보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설렘주의보'의 생생한 현장을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가 공개돼 설렘지수를 높이고 있다.

오는 31일 수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N 새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제작 (유)설렘주의보)가 천정명(차우현 역), 윤은혜(윤유정 역), 한고은(한재경 역), 주우재(성훈 역), 표지훈(윤유준 역), 이혜란(주민아 역), 최정원(황재민 역 특별출연)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스틸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설렘주의보'는 독신주의 철벽남인 스타닥터 차우현(천정명 분)과 연애 지상주의자인 톱 여배우 윤유정(윤은혜 분)이 각자의 말 못할 속사정으로 가짜 스캔들을 만들어 내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위장 로맨스 드라마다.

사진 속에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함께 슛 들어가기 직전까지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열정 만수르 배우들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대본 삼매경에 푹 빠져 있는 천정명과 윤은혜에게선 프로페셔널한 포스와 열정이 느껴진다.

더불어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한고은, 주우재, 최정원과 표지훈, 이혜란의 밝은 표정이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브이와 손하트로 친근한 분위기와 훈훈한 케미를 발산하고 있어 앞으로 이들이 전해줄 가슴 떨리는 이야기에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이처럼 '설렘주의보'는 비하인드 컷 만으로도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대망의 31일(수) 배우들의 쫀쫀한 연기로 무한 심쿵을 부를 '설렘주의보'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잊고 살았던 설렘을 깨울 MBN 새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는 '마성의 기쁨' 후속으로 오는 10월 31일(수) 밤 11시 첫 방송된다.


김현경 기자 k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