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상이몽2' 한고은 남편 신영수, 형 믿고 사고 쳤다? '플스대전' 발발

공유
0

'동상이몽2' 한고은 남편 신영수, 형 믿고 사고 쳤다? '플스대전' 발발

한고은과 남편 신영수가 '플스' 구입을 두고 신경전을 벌인다. 사진=SBS
한고은과 남편 신영수가 '플스' 구입을 두고 신경전을 벌인다. 사진=SBS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순둥이 남편 신영수가 한고은 몰래 일탈을 저질렀다.

22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플스대전'이 공개되는 것.
이날 방송에서는 한고은의 화보 촬영 스케줄로 혼자만의 주말을 보내게 된 신영수의 모습이 공개된다. 신영수는 혼자 시간을 보내며 한고은이 부탁한 일들을 처리해 나갔다. 하지만 이 모습을 지켜보던 한고은 뿐 아니라 스튜디오에 있던 출연자들 전원이 경악하는 사건이 발생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서 신영수는 '자유 남편'을 외치며 친형인 신영우에게 전화를 한 뒤 약속 장소인 쇼핑몰로 향했다. 신영수는 쇼핑 삼매경에 빠졌고, 결국 결혼 후 4년간 참아왔던 게임기까지 과감하게 구입하며 "형이 커버 쳐줘야 해"라고 말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소이현도 "어머 저걸 샀어?"라며 깜짝 놀랐다. 하지만 막상 플스를 구입한 신영수와 형 신영우는 고민에 빠졌다. 플스 구입을 반대했던 한고은이 걱정되기 시작한 것.

뒤이어 한고은과의 약속 장소로 쇼핑한 물건들을 잔뜩 가지고 온 신영수와 형 신영우는 고백할 타이밍만을 기다리며 전전긍긍하다 결국 플스를 샀음을 고백했다. 이 말을 들은 한고은은 "정말 샀냐"며 되물었고, 이어서 한고은의 행동을 지켜보던 출연자들은 "형이 더 긴장하네..", "이 자리 너무 불편해요, 나가고 싶어"라고 말해 플스대전의 향방을 궁금케 했다.

과연 신영수의 쇼핑 후폭풍이 어떤 결말을 맞을지,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플스대전 그 뒷이야기는 22일(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김현경 기자 k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