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프클럽, 겨울맞이 패션 프리뷰 기획전

공유
1

하프클럽, 겨울맞이 패션 프리뷰 기획전

LF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LF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 패션몰 하프클럽은 겨울을 앞두고 오는 28일까지 겨울철 필수 패션 아이템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프리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 프리뷰 행사는 패딩, 코트와 같은 아우터를 비롯해 니트, 가디건 등 F/W 대표 패션 아이템들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다. 코오롱스포츠, 인디안, 베네통, 써스데이아일랜드 등 남녀 캐주얼부터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까지 대거 참여하며, 오가게의 트렌드 패션 의류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여성 고객을 위한 겨울 아이템으로는 베네통이 라쿤퍼후드 오리털 패딩점퍼를 60%까지 할인하고, 매긴의 덕다운 패딩은 5~6만원대, 네파 롱 다운자켓은 13만원대로 판매한다. 남성 회원을 위해 바쏘옴므, 지이크 파렌하이트, 헤지스, 올포유 등이 정장과 캐주얼 모두 코디할 수 있는 코트류를 특가로 구성했다. 라푸마, 노스페이스, 휠라, 아디다스 등 국내외 대표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의 패딩 점퍼와 벤치코트 제품도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남녀 니트, 맨투맨 티셔츠도 세일한다. 여성용 니트 목폴라와 캐시미어 블랜딩 니트는 2만원대, 이동수스포츠의 남성 반집업 니트와 까르뜨블랑슈 니트 티셔츠는 각각 3만원대와 1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라코스테, 게스, 뉴발란스, 세븐퍼센트 등의 맨투맨 티셔츠도 1만원대부터 6만원대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장갑과 머플러, 부츠 등 F/W 시즌 잡화도 특가 판매한다. 남녀 머플러와 가죽 및 니트 소재의 장갑은 1만원대부터 구매가 가능하고, 기모레깅스와 타이즈도 세일가로 선보인다. 금강제화 앵클부츠, 노스페이스 패딩 부띠 쇼츠 등 방한용 슈즈 제품도 행사가로 구성했다.

이밖에 오는 31일까지 풍성한 적립금 지급 이벤트가 열린다. 모바일 앱을 방문해 퀴즈를 풀면 매일 최대 1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정답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100만원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고, 1만원과 3000원 적립금도 각각 100명에게 증정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