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쿠팡, ‘집 정리정돈 & 겨울준비 페어’ 개최

공유
0

쿠팡, ‘집 정리정돈 & 겨울준비 페어’ 개최

쿠팡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쿠팡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쿠팡은 다양한 정리정돈 용품들을 한 자리에 모은 ‘집 정리정돈 & 겨울준비 페어’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서 수납/정리용품부터 침구까지 집 정리정돈과 겨울준비에 유용한 27개 브랜드의 900여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수납가구/선반, 리빙박스/압축팩, 욕실/청소용품, 침구/패브릭, 인테리어 용품, 가구 등 총 6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할인관’에서 고객은 가구/청소 정리 용품 최대 40% 즉시할인과 침구/인테리어 용품 최대 30%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고객이 집 정리&겨울 준비 용품을 7만원, 5만원, 2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원, 6000원, 2000원 상당의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테마관’은 집이 깔끔해지는 ‘정리정돈’과 집에 포근해지는 ‘침구&인테리어’로 나눠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는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팬물산 린넨 다용도 서랍장’이 있다. 쿠팡가는 3만1000원대다. 철제와이어를 사용해 140㎏까지 적재가 가능한 ‘리벤스 베이직 리빙박스 56ℓ’는 1만원대에,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까지 갖추고 있는 ‘올리빙 도트 가정용 재활용 분리수거함 60ℓ’을 1만2000원대에, 슬림해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가쯔 회전고리 논슬립 옷걸이’를 8000원대에, 부피에 상관없이 이불을 압축해서 보관이 용이한 ‘리벤스 밸브형 매직 이불 압축팩 대형(4매입)’을 7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