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한빛소프트 '헬게이트: 런던' 스팀서 다음달 출시

공유
0

[글로벌-Biz 24]한빛소프트 '헬게이트: 런던' 스팀서 다음달 출시

'헬게이트: 도쿄' 최신 버전인 2.0 버전 기반 출시

지난 2007년 인기를 끌었던 한빛소프트의 대표작 '헬게이트: 런던'이 다음달 출시된다. (사진= '헬게이트: 런던' 티저 영상 캡쳐)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2007년 인기를 끌었던 한빛소프트의 대표작 '헬게이트: 런던'이 다음달 출시된다. (사진= '헬게이트: 런던' 티저 영상 캡쳐)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지난 2007년 인기를 끌었던 한빛소프트의 대표작 '헬게이트: 런던'이 다음달 출시된다.

2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한빛 소프트의 '헬게이트: 런던'이 다음달 15일 스팀에 출시된다. 다만 '헬게이트: 런던' 싱글 버전은 영문만 지원된다.
한빛소프트는 지난 2010년에 원 개발자 플레그쉽 스튜디오에서 '헬게이트: 런던'을 인수해 2011년에 무료 게임으로 출시했다. 이후 '헬게이트: 도쿄' 최신 버전인 2.0 버전을 기반으로 출시, '헬게이트: 글로벌'로 다시 스팀에 출시한 것이다.

지난 2007년 출시된 '헬게이트: 런던'은 악마 군단이 인류를 위협하는 내용으로 전개된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전투 기술과 장비를 활용해 악마를 무찌르고 인류를 구원해야한다.

고유 기술과 특성을 보유한 직업 6종과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무작위로 생성되는 던전을 끝없이 공략, 새로운 아이템을 파밍하는 등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헬게이트'를 기반으로한 VR 게임 '헬게이트 VR'을 개발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