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미글로벌,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입사하면 1년 간 해외현장 파견 기회

공유
0

한미글로벌,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입사하면 1년 간 해외현장 파견 기회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한미글로벌이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을 실시한다. 신입사원에게 1년 간 해외현장 파견 기회를 준다는 점에서 글로벌 시장에 관심이 큰 취업준비생들의 관심이 쏠린다.

한미글로벌은 그룹사 터너앤타운젠드 코리아와 함께 오는 11월 1일부터 2018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서 한미글로벌은 글로벌 인재 발굴에 중점을 둔다는 방침이다. 최근 인도네시아, 사우디, 중국 등 해외사업 부문 성장이 지속되고 있기 때문이라는 게 관계자 전언이다. 채용 규모도 지난해보다 늘렸다.

한미글로벌은 신입사원에게 1년 간 해외현장에서 해외 선진 PM(Program Management) 업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응시자격은 모집 부문 관련학과(건축, 토목, 기계, 전기, 원가관리) 전공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2019년 1월 입사가 가능하고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남성은 병역을 필(2018년 전역 예정자 포함)하거나 면제 받은 자이다.

중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등 외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국가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규정에 따라 우대하며 학력·연령의 제한은 없다. 근무지는 서울의 한미글로벌 본사 및 그룹사가 주재한 전 세계 지역을 포함하며 해외근무 희망자는 적극 채용한다.

한미글로벌과 터너앤타운젠드코리아에 신입사원 지원을 원하는 인재는 오는 11월 1일부터 12일 자정까지 한미글로벌 채용 홈페이지와 터너앤타운젠드코리아 채용 홈페이지로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후 인적성검사와 면접전형,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합격 여부는 개별 안내 및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미글로벌 기획인사팀장 서동완 상무는 “대내외 경제상황, 세계 건설시장 트렌드 변화에 맞춰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지속성장 엔진을 창출하는데 관심 있는 열정과 도전정신을 갖춘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