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IBK저축은행, 모바일 앱 출시 기념 특판

공유
0

IBK저축은행, 모바일 앱 출시 기념 특판

[글로벌이코노믹 석지헌 기자] IBK저축은행은 지난달 29일 스마트폰으로 예금과 대출을 한번에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앱(App) ‘참 좋은 뱅킹’을 출시하고 모바일 App을 통해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판상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참 좋은 뱅킹’ 출시 기념 정기적금인 “오~개이득 적금Ⅱ”은 지난 출범 5주년 기념 특판 당시 5일 만에 완판된 “오~개이득 적금”의 후속상품으로 기간에 따라 3.5%~4.5%(36개월~60개월 세전, 연)의 특별금리를 지급하며, 1인 1계좌로 월 1만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자유롭게 가입이 가능한 상품이다.
해당 특판상품은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하며, 36개월 1000억원, 48개월 500억원, 60개월 1000억원 한도로, 한도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또한 서민금융 전용대출 3종셋트인 '햇살론, 사잇돌2, 참~좋은론'을 한번에 비교 조회하고 대출까지 원스톱으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 모바일 앱 전용 ‘일거3득 안심대출’ 시스템도 도입했다.

IBK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앱 출시를 기념해 고객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특판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서민금융기관으로서 초심을 잃지 않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석지헌 기자 cak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