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건강빵', 맛의승부사 '은갈치조림' 소문난맛집 '수제어묵' 위치 어디?

공유
54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건강빵', 맛의승부사 '은갈치조림' 소문난맛집 '수제어묵' 위치 어디?

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골목빵집'으로 안양 호계동 우리밀 '건강빵'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골목빵집'으로 안양 호계동 우리밀 '건강빵'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빵집'으로 안양 호계동 우리밀 '건강빵'을 소개한다.

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202회에서는 목요특집으로 '골목빵집', '살림랭킹쇼', '맛의 승부사', '소문난 맛집', '투데이 NOW', '바다가 준 선물' 코너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손님을 위한 정성! 원칙으로 빚은 건강빵' 편으로 안양 <우리밀빵굼터 건강담은>을 선정했다.

'살림 랭킹쇼!' 코너에서는 '무한변신! 김칫국물의 이색 활용법' 편으로 고양시 원당 <왕릉골김치찌개>를 방문, 김칫국물 활용법을 배워본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차원이 다른 식감! 당일 직송 은갈치 조림' 편으로 하남 <탐라은갈치>를 방문한다.

'전격 방문! 소문난 맛집' 코너에서는 '하루 1천개 소진! 33년 내공의 수제어묵' 편으로 인천 신포동 <신포달인수제핫바>를 찾아간다.

'투데이 NOW' 코너에서는 '오감만족! 팔방미인, 백합' 편으로 <(사)백합생산자중앙연합회>를 찾아간다.

'바다가 준 선물, 안심먹거리' 코너에서는 '제철 수산물, 더 안전하게!' 편으로 인천 <바다드림>을 방문한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빵집]
■ 우리밀빵꿈터 건강담은
안양 호계동 베이커리로 '건강빵'을 추구한다. 우리밀과 신안 천일염과 천연발효종으로 36시간 이상 저온숙성 후 매일 아침 빵을 굽는 곳이다. 대표메뉴인 통밀빵 6000원이다.
-위치: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136번길 15 (지번: 호계동 904-8)

[살림랭킹쇼]
■ 왕릉골김치찌개
원당 맛집으로 숙성 김치찌개 전문점이다. 통김치찌개 8000원이다.
-위치: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당로319번길 2 (지번: 원당동 432)

[맛의 승부사>
■ 탐라은갈치
제주 직송 '은갈치조림'이 유명하다. 대표메뉴인 은갈치조림(2인 이상) 2만원, 통갈치구이 6만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하남시 서하남로390번길 17 (지번: 춘궁동 515-2)

[소문난 맛집]
■ 신포달인수제핫바(달인핫바)
신포시장 '수제어묵' 전문점이다. 메뉴로는 깻잎핫바 1000원, 모듬핫바 2000원, 잡채핫바 1000원 등이 있다.
-위치: 인천 중구 신포동 3-15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