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월화드라마]'뷰티인사이드' 서현진, 이민기 안면실인증 발병 자책 결별 선언!(14회 예고)

공유
0

[월화드라마]'뷰티인사이드' 서현진, 이민기 안면실인증 발병 자책 결별 선언!(14회 예고)

13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뷰티인사이드'(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남기훈) 14회에서는 한세계(서현진 분)가 10년 전 일일 한세계(손숙 분)인 자신을 구하다 안면인식장애에 걸린 서도재(이민기 분)에게 헤어지자며 결별을 선언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JT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3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뷰티인사이드'(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남기훈) 14회에서는 한세계(서현진 분)가 10년 전 일일 한세계(손숙 분)인 자신을 구하다 안면인식장애에 걸린 서도재(이민기 분)에게 헤어지자며 결별을 선언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JT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서현진이 이민기에게 결별을 선언한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뷰티인사이드'(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남기훈) 14회에서는 한세계(서현진 분)가 10년 전 서도재(이민기 분)가 일일 한세계(손숙 분)인 자신을 구하다 안면실인증에 걸린 것을 알고 자책, 서도재에게 결별을 선언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2일 밤 공개된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14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자책하는 한세계는 서도재를 찾아가 "서도재씨가 그렇게 사는 거 다 내 잘못이니까"라고 고백한다.

하지만 도재는 세계의 손을 잡아주며 "당신을 구한 건 태어나서 내가 가장 잘한 짓이야"라고 말한다.

앞서 방송된 13회에서 서도재는 안면실인증 발병 계기를 묻는 세계에게 10년 전 미국서 차에 뒤어드는 할머니를 구하다가 다친 후 발병했다고 밝혔다. 당시 도재가 구한 할머니는 일일 한세계인 손숙이었다. 도재의 말에 충격받은 세계는 급한 일이 있다고 둘러대고 집을 나왔다. 세계는 자신의 집에 걸어두었던 일일 한세계 사진을 내동댕이쳤다. 이어 전화를 한 도재에게 세계는 "당신 나 때문에 그렇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정혼자인 최기호(김영훈 분) 대표와 완전 결별한 강사라(이다희 분)는 류은호(안재현 분)를 만나러 온다. 사라는 "부를 사람이 딱히 없어서 그래서 좀 들렀어요. 좀 덜 외롭게"라고 말한다.

이에 류은호는 "이 여자 나 없이는 안 되겠구나"라고 말해 설렘 지수를 높인다.

한편, 도재의 발병으로 계속 자책하는 세계는 결별을 선언한다. 세계는 도재에게 "우린 함께 있는 한 행복할 수 없어요"라고 말한다. 세계는 포옹하는 도재를 밀어내며 "우린 운명이에요. 아주 나쁜 운명"이라며 거부한다.
도재는 밀어내는 세계에게 "당신은 나 사랑해"라고 하자 세계는 "우리 헤어져요"라고 얘기한다.

세계가 서도재의 발병이 자신 때문임을 알고 밀어내고 있어 새드 엔딩으로 가는 것인지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월화 드라마 '뷰티인사이드'는 16부작으로 오는 20일 종영한다. 월, 화요일 저녁 9시 30분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