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탐앤탐스, 수험생 대상 이벤트 진행… 커피 강좌 개최부터 합격떡 증정

공유
0

탐앤탐스, 수험생 대상 이벤트 진행… 커피 강좌 개최부터 합격떡 증정

-커피 마스터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어

수능 이벤트 포스터.
수능 이벤트 포스터.
[글로벌이코노믹 한아름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오는 15일 치르는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이해 수험생 대상 ‘수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탐앤탐스의 커피 교육기관 ‘탐앤탐스 아카데미’에서는 올해 수능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11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커피 강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강좌는 ▲커피 마스터 2급, ▲커피 마스터 1급, ▲커피 마스터 패키지, ▲기초 종합 패키지, ▲라테아트 패키지 등 총 5개로 커피를 배우고 경험할 뿐만 아니라 커피 마스터 자격 취득까지 할 수 있다.

‘1+1 이벤트’로 진행돼 2인이 함께 등록하면 1인 무료 수강 혜택이 제공되며, 커피 마스터 1급과 2급 과정은 1인만 수강해도 3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수능 합격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학생증 또는 수험표를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한 수험생 전원에게는 제조 음료 구매 시 합격을 기원하는 합격 떡을 증정한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직영 매장에서 진행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 모두 원하는 학교에 합격하길 바라며 이번 수능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함께 고생한 친구 또는 부모님과 함께 커피도 배우고 직접 만든 커피도 즐기며 지친 마음을 힐링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아름 기자 arha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