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예고]'나도 엄마야' 118회 박준혁, 연미주와 김민준(태웅 역) 양육 갈등…우희진 선택?!

공유
4

[핫예고]'나도 엄마야' 118회 박준혁, 연미주와 김민준(태웅 역) 양육 갈등…우희진 선택?!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극본 이근영, 연출 배태섭) 118회에서는 최경신(우희진 분)이 전 남편 신현준(박준혁 분)이 교제중인 장유진(연미주 분)에게 아들 신태웅(김민준 분)을 부탁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극본 이근영, 연출 배태섭) 118회에서는 최경신(우희진 분)이 전 남편 신현준(박준혁 분)이 교제중인 장유진(연미주 분)에게 아들 신태웅(김민준 분)을 부탁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박준혁이 아들 김민준 양육을 두고 연미주와 갈등을 격는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극본 이근영, 연출 배태섭) 118회에서는 신현준(박준혁 분)이 교제중인 장유진(연미주 분)과 아들 신태웅(김민준 분) 양육 문제로 갈등을 겪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나도 엄마야' 118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장유진은 부모가 이혼한 것을 모르는 태웅을 보고 신현준(박준혁 분)에게 실망한다.

태웅의 방에 들어가 인사를 나눈 장유진은 신현준에게 "태웅이 엄마 아빠 이혼한 줄 몰라요?"라고 따진다. 이어 징유진은 "선배는 저하고 어디까지 생각하고 만나는 거죠? 내가 오버한 건가요?"라며 불쾌한 마음을 드러낸다.

한편, 제니(박가람 분)는 최경신(우희진 분)에게 신현준이 장유진과 교제중이라고 전한다. 제니는 "아저씨 장유진이라는 그분 만나고 있대요"라고 얘기한다.

이에 경신은 장유진을 만나 "좋은 엄마가 돼 주세요"라며 아들 태웅을 부탁한다. 하지만 장유진은 "글쎄요"라며 묘한 뉘앙스를 풍긴다.

한편, 태웅은 외식하는 자리에서 신현준과 장유진 앞에서 테블릿을 보여주며 "바탕 화면에 우리 엄마 깔았어요"라며 최경신 얼굴 사진을 보여준다.

이를 본 신현준은 "이 사진 어디서 났어?"라고 태웅을 추궁한다. 장유진은 테블릿을 빼앗으며 "태웅아. 안 좋은 태도니까 고쳐라. 알았어?"라고 야단친다.
장유진이 태웅을 야단치는 모습을 본 신현준은 갈등을 겪는다.

앞서 신현준은 경신이 태웅을 불러낸 줄 알고 경신을 만나서 화를 냈다. 이후 신상혁(알렉스 분)을 통해 제니가 태웅과 경신을 연결해 준 것을 알고 전과 달라진 경신을 보고 살짝 호감을 드러낸 바 있다.

태웅의 양육을 사이에 둔 신현준, 최경신, 장유진의 로맨스 라인이 호기심을 자극하는 '나도 엄마야'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