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15일 신해(辛亥)일 띠별오늘의운세, 호감 가는 이성을 만나 알콩달콩 즐거운 시간을 보낼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15일 신해(辛亥)일 띠별오늘의운세, 호감 가는 이성을 만나 알콩달콩 즐거운 시간을 보낼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15일 목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아직 기회는 많이 남아 있습니다. 하지만 기회를 노력 없이 얻으려 하지 마세요. 오늘은 성과가 만족스럽지못할 수 있습니다. 낙심하거나 의기소침하지 말고 다음 기회에는 더욱 더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72년생 : 업무에 도움 주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있습니다. 이성보다는 동성일 확률이 높습니다. 첫인상에서편안한 인상을 주도록 한다면 더 좋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60년생 :지름길을찾아 왔더니 낭떠러지 앞이라 결국은 잔머리 굴리다가 낭패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급할수록 원칙을 지키는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48년생: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일에 대한 성과도 뚜렷하게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성과에 비해 대가는생각보다 미흡할 수 있으니 큰 기대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것에 만족하고 다음을 기대해 봐야할 것입니다.

36년생 : 지나칠 정도로 일을 벌려놓으면 수습하기가쉽지 않습니다. 당신의 능력 한계를 고려하여 일을 벌려야 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인과응보라 덕행을 많이 하면 좋은소식들이 들릴 것입니다. 먼저 가족에게 효도하면서 당신의 가진 재능을 좋은 곳에 많이 베풀도록 하세요.

73년생 : 경쟁에서뒤쳐질 수 있습니다. 자만해서도 문제이지만 안일한 생각은 당신을 도태시킬 것입니다. 자신의 현재 상태가 어떤지 경쟁자와 비교하여 객관적으로 부족한 부분이 무엇인지 찾아야 할 것입니다.

61년생 : 오늘 일은 회사입장에서 중요한 일이 될수 있습니다. ‘하다가 안되면 그만이지’라는 생각으로 진행했다간실패율이 높습니다. 배수의 진을 치고 이것 아니면 안 된다는 각오로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49년생 : 누구를 만나든 환한 웃음으로 좋은 인상을주도록 노력하세요. 비즈니스를 하다 보면 만나고 싶지 않은 사람과도 만나야 할 때가 있는데 오늘이 그날입니다. 싫은 내색하지 말고 비즈니스에만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37년생 : 건강이 많이 악화될 수 있는 날입니다. 면역력이 떨어져 여러 가지 합병증까지 의심될 수 있으니 몸에서 이상 신호를 보내면 병원으로 찾아가 보는 것이현명한 방법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의도치 않게 당신에게 불리한 상황입니다. 당황하거나 침착함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얼마나 빨리 회복하느냐에따라 오늘 하루가 달려 있습니다.

74년생 : 당신의 능력을 아낌없이 발휘해야 할 것입니다. ‘진인사대천명’이라 했습니다. 당신이할 수 있는 모든 일을 다한 후 결과를 기다려보세요. 노력한 만큼의 대가는 반드시 따르는 날입니다.

62년생 : 지난 일을 끄집어내어 들춰봐야 자신에게도움되는 것은 없습니다. 지난 과거는 잊고 오늘, 바로 지금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후회하지 않도록 열과 성을 다하면 좋은 일들이 펼쳐 질 것입니다.

50년생 : 자신을 위해 뭔가를 해 주기를 바라지 마세요. 그런 마음을 갖는 순간 내 편은 사라지고 혼자만 남게 될 것입니다. 쓸쓸한노후를 맞이하고 싶지 않다면 먼저 베푸는 연습을 시작하세요.

38년생 : 과욕만부리지 않는다면 아무런 문제없이 하루가 지나 갈 것입니다. 욕심을 내지 않도록 자신을 자제하고 통제하도록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자신의 색깔을 분명히 하는 것이좋습니다. 우유부단하게 판단하지 못하고 간에 붙었다 쓸개에 붙었다 한다면 당신을 믿고 함께 하자는 사람이점점 사라질 것입니다.

75년생 : 험담 좋아하고 수다떨기 좋아하는 사람들옆에 있으면 소문들은 항상 따라 다닙니다. 자신의 소문이 들리지 않으려면 자신이 다른 사람에 대해 이러쿵 저러 쿵 하지 않는 것입니다.

63년생 : 직장 내에서 중요한 일은 한번 말하거나듣지 말고 최소 두 번은 말하고 듣도록 하세요. 한 번으로는 제대로 이해하기 쉽지 않는 것이 현실입니다.

51년생 : 바깥에서의 스트레스는 바깥에서 모두 풀고집안에서는 환한 웃음으로 가족들과 함께 하세요. 집안에 웃음꽃이 펴야 당신도 어깨를 펴고 자신감을 가지고업무에 충실할 수 있을 것입니다.

39년생 : 아랫사람을 위한 조언이나 충고라 할지 라도했던 말을 반복 하지 않도록 하세요. 나이 들었다는 증거입니다.


용띠 88년생 : ‘발 없는 말이 천 리 간다’는 말이 있습니다. 말 실수 하지 않도록 조심하고 말은 금방 쉽게퍼질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에 대해 말할 때는 근거를 가지고 얘기하는 것이좋습니다.

76년생 : 오늘은 고전할 수 있지만 때가 되면 운세가바뀌어 승승장구하게 될 것입니다. 희망을 잃지 않길 바라며 대인관계에 힘써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 인맥이 도움을 줄 것입니다.

64년생 : 직장동료들이 다시 화합하게 될 수 있는날입니다. 다만 서로가 열린 마음으로 상대방을 대해야 하는 과제가 남아 있지만 화합의 운이 상승하고있으니 기대해 볼 만 합니다.

52년생 : 자녀와의 관계가 점점 멀어지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자녀를 탓하기 전에 자신에게 잘못이 있는지 스스로 알아보는 것이 먼저일 것입니다.

40년생 : 모든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되더라도 마지막점검을 필요한 법입니다. 실행 전에 꼭 확인해 보고 실행하도록 하세요.


뱀띠 89년생 : 참신한 아이디어가 샘솟는 날입니다. 메모하여 더 깊이 고민하지 않는다면 아이디어는 아이디어일 뿐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니 사업화를 위한다면보다 구체적인 분석이 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77년생 : 아침에 부부싸움으로 신경이 날카로워 있다면저녁에는 기분전환이 필요합니다. 부부와 함께 할 수 있는 가벼운 산책이나 스킨십이 가능한 운동이 좋습니다.

65년생 : 고집으로 똘똘 뭉친 자기 중심적 사고는주변 사람들과의 유대관계가 떨어져 현실과의 괴리를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관계가 개선될 있도록 잘만들어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53년생 : 매매나 부동산 계약의 경우에는 손실보지않으면 다행입니다. 더 큰 손실을 보지 않도록 현재까지의 내용에서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41년생 : 사소한 다툼이 생기면 빨리 해결을 보는것이 좋습니다. 타이밍을 놓쳐 오늘이 내일이 되고 내일이 모래가 된다면 갈등만 더 쌓게 될 수 있습니다.


말띠 90년생 : 허황된 계획보다는 실현 가능한 목표를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의 도움으로 실행할 수 있는 계기는 마련이 되었으나 당신의 의욕이 없다면이루어지지 못할 것이니 하고자 하는 의지와 기회를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78년생 : 동료들과 함께 어울리는 시간도 있어야겠지만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도 좋습니다. 만약 혼자 떠나는 여행을 준비했다면 장거리 여행은 피하는 것이좋습니다.

66년생 : 컨디션이 호전되고 환자라면 건강이 회복되어가고 있을 것입니다. 심리적인 스트레스로 인해 불편함을 겪고 있었지만 조금씩 안정을 찾아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54년생 :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움직이고 적극적인자세로 노력한다면 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방향이 보일 것이며 반드시 행운은 찾아 올 것입니다.

42년생 : 가족보다 더 중요한 사람은 없습니다. 가족의 행복과 화합이 당신 손에 달렸으니 어떤 선택을 하든 가족을 위한 선택을 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양띠 91년생 : 직장에서 직장상사와의 관계를 매끄럽게유지시켜 나가야 할 것입니다. 관계가 틀어지면 앞으로 남은 회사 업무에 큰 지장이 생길 것입니다.

79년생 : 계획에 없는 모임에 참석하게 될 수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모임참석이겠지만 인맥을 더 넓힐 수 있는 기회이니 즐거운 마음으로 참석하세요.

67년생 : 자욱한 안개로 인해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방향을 잃으면 살아가는 목적도 잃을 수 있으니 잠시 그 자리에서 멈추고 안개가 그치기를 기다렸다가 다시 활동하는것이 좋습니다.

55년생 : 예전에 헤어졌던 사람과 다시 만나게 될것입니다. 새로운 사업이라고 소개를 하며 투자를 해 달라고 한다면 정중하게 거절하도록 하세요. 엮여봐야 득 될게 없습니다.

43년생 : 고정관념의 틀을 벗어나지 못해 결정을 미루고있습니다. 새로운 관점으로 현실을 다시 돌아보고 결정을 해야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음주운전은 당신 인생에 일어나서는안 되는 일입니다. 음주운전은 금물이며 대리를 부르도록 하세요.

80년생 : 호감 가는 이성을 만나 알콩달콩 행복한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둘만의 시간을 가지고 결혼에 대해 깊이 얘기를 나누게 될 것이며 좋은 결론을얻어내길 바래 봅니다.

68년생 : 마음이 피곤하니 휴식을 취해야 할 것입니다. 집안에서의 휴식보다 산이나 바다로 떠나는 여행이 더 좋을 것이며 머리를 비워야 마음도 비울 수 있을 것입니다.

56년생 : 건강이 나쁜 것은 아니나 미리 미리 신경을써준다고 하니 황송할 따름 입니다. 이번 참에 건강검진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44년생 : 아직 자금이 돌지 않고 있습니다. 아랫사람들을 쪼아봐야 답이 나오지는 않습니다. 자금이 만들어지려면시간은 조금 더 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이성간의 금전거래는 하지 않는 게좋습니다. 서로가 득 될게 하나 없는 거래가 될 것입니다. 오히려가족에게 돈을 벌리는 것이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81년생 : 솔선수범이 필요한 날입니다. 업무를 내일로 미루지 말고 오늘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음을활짝 열고 스스로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솔선수범 한다면 좋은 성과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69년생 : 당신 마음 먹기에 달렸습니다. 현실이 힘들다 하여 도망가거나 책임을 회피하면 자기 자신의 모습을 찾기 힘들 수 있습니다. 반면 현실을 돌파하려고 한다면 새로운 상황이 만들어 질 것입니다.

57년생 : 호르몬의 변화로 감정변화를 겪게 될 수있으며 나약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어딘가에 의존하고 싶어지는 것도 호르몬의 영향 때문이니미리 미리 대비해야 할 것입니다.

45년생 : 단추는 첫 단추가 중요합니다. 첫 단추를 잘 못 끼우면 전체의 조화가 깨질 수 밖에 없습니다. 첫단추를 잘 채울 수 있도록 그 위치를 정확히 전달해 줄 필요가 있습니다.


개띠 94년생 : 운세의 흐름이 기복은 있지만 상승하고있는 추세 입니다. 새로운 만남이 이어지거나 옛사람을 만나 새로운 일을 맡아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

82년생 : 혼자서만 마음 졸인다고 해결되는 일은 아닙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움을 받았다면은혜는 잊지 않도록 하고 언젠가는 갚도록 하세요.

70년생 : 노력 없이는 그 무엇도 이뤄내지 못할 것입니다. 성공하고 싶다면 하고자 노력해야 합니다. 노력이 사라지면 성공이라는단어보다는 실패라는 단어에 가까울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58년생 : 부부의 정이 깊어지는 날이 될 것입니다. 자녀문제로 배우자와 대화를 하게 되고 자녀들에 의해서 부부가 화합하게 되니 기쁜 날 입니다.

46년생 : 지금까지 전진만 해 왔습니다. 휴식시간을 가지고 다음 일정을 소화할 수 있도록 컨디션을 케어해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열심히 움직인다고 이리저리 왕성한활동을 하고 있는 듯 하나 얻은 것은 없습니다. 작은 것이지만 실속을 만들어야 내일의 일을 할 수 있는동기가 되어줄 것입니다.

83년생 : 심신이 편해지고 일도 술술 잘 풀리겠습니다.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도록 하고 금전적 혜택을 얻게 된다면 자신을 위해서만 사용하지 말고 함께 한 사람들과도함께 나누도록 하세요.

71년생 : 배우자를 칭찬하고 주변 사람들로부터 좋은이미지를 갖도록 만들어 주세요.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고 했습니다. 배우자가 안정적이고 기분이 좋아지면 내일 아침 식단부터 달라질 것입니다.

59년생 : 무엇인가를 하고 싶지만 웬만하면 하지 않는것이 좋은 날입니다. 오늘은 어제와 다르게 하면 할수록 손해만 커 질 수 있습니다.

47년생 : 돈을 모으기 보다 지키기가 더 어렵다고얘기합니다. 돈이 들어왔을 때 흥청망청 쓰지 말고 잘 간직하고 있거나 저축해 두면 좋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