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의과대학서 많은 인재 배출 명성 건국대학교... 고른기회전형 등 홈페이지서 합격 확인을

공유
0

수의과대학서 많은 인재 배출 명성 건국대학교... 고른기회전형 등 홈페이지서 합격 확인을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수시합격자를 발표한 서울 화양동, 충북 충주시에 있는 사립 종합대학인 건국대학교가 관심이다.

건국대학교의 모태는 상허 유석창 선생이 1946년 설립한 조선정치학관이다.
1973년 서울국제학교와 사범대학의 설립 인가를 받았다. 1980년 제2캠퍼스(충주시)와 사범대학 부속 고등학교를 설립하였다. 1996년 ‘대학의 세계화 정보화’ 부문 우수대학으로 선정되었으며, 2000년 부동산대학원을 신설하였다 2005년 건국대학교병원을 개원하였으며, 2009년 법학전문대학원을 신설하였다.

서울캠퍼스는 문과대학, 이과대학, 건축대학, 공과대학, 정보통신대학, 정치대학. 법과대학, 상경대학, 동물생명과학대학, 생명환경과학대학, 생명특성화대학, 수의과대학, 예술디자인대학, 사범대학, 글로벌융합대학 등 16개 단과대학이 설치돼 있다.

국내에서도 유명한 수의과대학은 많은 인재들을 배출해 명성을 떨치고 있다.

한편 건국대학교는 16일 수시모집 1단계 합격자를 발표했다. 학생부종합전형, 고른기회전형에 해당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합격여부를 확인하면 된다.

오는 17일 오전 10시 KU논술우수자전형 인문사회계 지원자에 한해 논술고사를 실시한다.


온기동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