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19일 을묘(乙卯)일 띠별오늘의운세, 새로운 파트너를 만나 사업지원을 받게 될 수 있는 운세

공유
5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19일 을묘(乙卯)일 띠별오늘의운세, 새로운 파트너를 만나 사업지원을 받게 될 수 있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19일 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눈에서 멀면 마음에서 멀어 질 수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에겐 모두 소중한 사람입니다. 오늘은멀리 있는 사람보다는 가까이 있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더 가지고 챙기고 아껴주도록 하세요.

72년생 : 직장동료들과의 트러블이 많이 해소되는 날입니다. 회사 내 단합대회나 캠프를 통해 업무적 대화가 아닌 사적인 대화를 자주 나누고 서로가 공감할 수 있는 기회가만들어 진다면 꼭 참석하기 바랍니다.

60년생 : 새로운파트너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파트너를 통해 진행중인 사업에 지원을 받게 되며 막혀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진행될 것입니다.

48년생 : 업무가 잘 풀리지 않는 이유로 집안문제에서기인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집안이 안정되지 못하면 직장에 영향을 미치기 마련입니다. 배우자 및 자녀와의 관계가 원만해 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36년생 : 조금만 일을 해도 쉬 피로감을 느낄 수있습니다. 바깥활동 보다는 집안에서 가벼운 운동과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생각과 현실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는 환경이나 조건 등에 따라 피부로 느끼는 어려움이 존재합니다. 이상황이 두려워 현실을 도피하려 한다면 얻는 게 없을 것이니 상황을 이겨내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73년생 : 업무성과가 좋지 않다고 비관할 필요는 없습니다. 지나친 기대보다는 자기계발적인 측면에서 능력과 내실을 다져놓으면 새로운 기회는 찾아 올 것입니다.

61년생 : 쌓아놓은 신뢰를 잘 관리하고 지켜내는 것이무엇보다 중요한 날입니다. 잘 못된 판단 하나가 쌓아놓은 신뢰를 하루아침에 무너져 내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합니다.

49년생 : 모든 일의 결과는 어떤 원인에 의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당신이 지금 하고 일 또한 어떤 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한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안일하게대처하지 말고 신중한 일 처리를 필요로 합니다.

37년생 : 누구를 탓하기 보다 먼저 자신을 돌아보는것이 좋습니다. 혹시나 자신이 잘 못한 부분은 없는지 돌아본 후 상대방에 대해 얘기 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당신의 이익이 중요하겠지만 팀으로움직이고 있다면 팀을 생각하면서 어려운 난관을 하나씩 극복해 나가도록 하세요.

74년생 : 힘든 상황이 눈 앞에 펼쳐지면 가족을 먼저떠올려 보세요. 참고 이겨낼 수 있는 힘을 얻게 될 것입니다. 마음에들지 않는 일이나 사람이 있다 하더라도 마음의 평정을 찾는다면 잘 풀려 나갈 것입니다.

62년생 : 감정의 기복이 심해질 수 있는 날입니다. 마음이 흔들려 길을 잃고 방향을 잃어 방황하기 쉬운 날이 될 것입니다. 혼자해결하기 보다는 직장동료나 친구의 도움을 얻는 게 좋습니다.

50년생 : 마음으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질 듯 해 보이지만현실로 맞닥뜨리면 포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리더가 포기하면 팀원들은 무너질 것입니다. 현실에서의 난관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훈련이 필요합니다.

38년생 : 생각지도않은 인연으로 새로운 일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우연한 기회지만 당신이 충분히 할 수 있는 일이니최선을 하사기 바랍니다.


토끼띠 87년생 : 유비무환의 자세로 다가올 기회를대비하여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켜야 할 것입니다. 때가 되었을 때 충분히 발휘할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75년생 : 자신을 이해하고 배려해 줄 것이라 생각하는사람들에게 그 동안 아껴주지도 대화도 제대로 나누지 못했다고 생각이 든다면 오늘부터라도 소원해 지지 않도록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에게 애정 표현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63년생 : 대안을 찾아 새롭게 변화 해야 살아남을수 있습니다. 문제를 문제로 인식하지 못하면 도태되고 경쟁에서 뒤쳐져 실패하고 말 것입니다. 일의 능률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해 내야 변화를 할 수 있습니다.

51년생 : 땀과 노력은 당신을 강하게 만들어 줄 것이며목표달성하기 위한 원동력이 되어 줄 것입니다. 오늘도 땀과 노력은 대가를 반드시 얻을 것입니다.

39년생 : 컨디션이 좋지 않습니다. 특히 스트레스 받는 일은 피하는 것이 좋으며 중요한 결정은 다음으로 미루도록 하세요.


용띠 88년생 : 지금까지의 노력이 내일을 위한 준비였음을생각하고 큰 판을 벌릴 마음의 자세가 필요합니다.

76년생 : 곧 평지가 나타날 것입니다. 오르막길을 오르고 있는 중이라 힘들고 지칠 테지만 눈 앞에 펼쳐진 평지를 생각하면 힘든 고난을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64년생 : 불평, 불만이많고 부정적인 말을 자주 하는 사람과는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 사람 때문에 팀 전체가 위험에처할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52년생 : 반복되는 일과로 삶이 지칠 만도 합니다. 새로운 대안이나 돌파구를 찾아야 할 시기입니다. 새로운 일을 찾아보는것도 좋으며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습니다.

40년생 : 마음에 맞는 사람들을 만나 좋은 시간을보내게 될 것입니다. 답답했던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니 앞으로도 좋은 자리를 만들면 좋을 듯 합니다.


뱀띠 89년생 : 당신도 몰랐던 당신의 재능이 발견되는날입니다. 회사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경험들을 해 보면서 당신의 재능은 발견될 것이니 주의를 기울여 스스로관찰해 보시기 바랍니다.

77년생 : 상황이 변화되고 있는 가운데 이직을 생각하고있다면 오늘의 기회를 놓치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스카우트 제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제안을 받는다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빠른 결정을 내려야 당신에게 유리합니다.

65년생 : 의사결정을 하기 위한 용기가 필요로 하는날입니다. 독단적인 행동보다는 팀워크를 생각해야 하며 개인의 이익보다는 팀의 이익을 위해 결정해야 할것입니다.

53년생 : 오늘 하루가 빨리 지나갔으면 하는 바램이있겠지만 시련은 겪을 만큼 겪어줘야 더욱 더 단단해 질 것입니다. 특히 사람 관계 때문에 힘들겠지만최선을 다해 책임을 지려는 노력을 해야 합니다.

41년생 : 저녁 술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술자리에 참석했다가 사람들의 농간으로 술값만 계산할 수 있습니다. 아무런이득도 없으니 참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90년생 : 사귀는 사람과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면사랑고백하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근사한 이벤트가 아니어도 진실된 마음이 잘 전달되면 좋은 결과가 있을것입니다.

78년생 : 모든 일에는 다 때가 있는 법입니다. 진행해야 할 때와 멈출 때를 알면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현재진행하고 있는 업무를 잘 파악하고 이해한 후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는지 알 수 있다면 그 때를 찾아내기 쉬워질 것입니다.

66년생 : 일을 함에 막힘이 보이는 날입니다. 그대로 전진한다면 금전적 출혈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어떤 판단을하느냐에 따라 손실이 클 수도 그렇지 않을 수도 있으니 현명한 판단을 해야 할 것입니다.

54년생 : 서두르고 재촉한다고 될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오늘 성과가 급상승 할 수 있는 티핑포인트가 있는 날이니 촉각을 곤두세우고 때를 잘 맞추기 바랍니다.

42년생 : 고집대로 밀고 나가기 보다는 함께 하는사람들과 충분히 상의한 후에 결정해도 늦지 않으니 사람들의 의견을 물어보도록 하세요.


양띠 91년생 : 거의 마지막을 향해 나아가고 있으나끝 마무리가 시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음은 끝까지 하고 싶겠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도 있으니 오늘은윗사람의 도움으로 해결하는 방법이 어떨까 합니다.

79년생 : 만사가 술술 잘 풀리려면 집안에서부터 평안을찾아야 합니다. 아침에 출근할 때 부부싸움이나 자녀와의 관계가 나빠지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웃음 띤 얼굴에서 일은 풀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67년생 : 생각은 하고 있었지만 일이 한꺼번에 발생하여당황하게 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흥분하지 말고 마음을 가라앉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 다음 일의 순서를 순리에 맞게 정해 실행하면 될 것입니다.

55년생 : 함께 노력하여 얻은 결실을 동료들과 나누어가지도록 하세요. 욕심을 부리다간 손실만 커질 뿐 당신에게 도움 안되니 자기성장을 하려면 함께 나누도록하세요.

43년생 : 주머니 사정을 고려하면서 지출해야 할 것입니다. 앞으로 가족들을 위해 지출해야 할 곳이 많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지금부터아껴 쓰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간절히 바라고 있다면 사랑이 찾아올 것입니다. 좋은 인연을 잘 간직하며 지켜나간다면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80년생 : 아침부터 머리가 상쾌하고 기분 좋은 날입니다. 행운의 여신이 당신과 함께 하고 있으니 예상치 못한 일도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자영업자라면 매상도 많이 올라 하늘을 나는 기분일 것입니다.

68년생 : 많은 사람들 앞에서 무언가를 하는 직업을가지고 있다면 시비나 구설에 휘말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이 위기를 잘 넘기면 당신의 인기는 더올라 갈 것입니다.

56년생: 급여 외 다른 수익을 벌기 위해 주식을 하고있다면 오늘은 주식에 투자하지 마세요. 작은 돈이 들어가 있다면 상관없지만 큰 돈이 들어가 있다면 손해볼 확률이 높은 날입니다. 심사 숙고하여 판단해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등산이나 여행을 가고자 한다면 혼자보다는함께 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년배 보다는 아랫사람과 함께 하는 것이 당신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젊음이 있어 좋은 날입니다. 하지만 과유불급이라 패기도 열정도 넘치면 모자란 것만 못한 법, 한발짝 물러나 전체를 조감하는 지혜와 현명함이 필요합니다.

81년생 : 구관이 명관이라고는 하지만 오늘만큼은 새로운만남이 이루어지고 그 사람으로부터 큰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좋은 인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할 것입니다.

69년생 : 오늘은 당신에게 불리한 상황이 펼쳐질 것같으면 부딪혀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피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풀려고 하면 할수록 수렁으로 빠져들 수있으니 자리를 피해 머리를 식히는 것이 좋습니다.

57년생 : 건강 때문에 고생하고 있다면 많이 호전될 것입니다. 이제부터는 무리하지 말고 식단과 적절한 운동으로 건강을 관리해야 할 것입니다.

45년생 : 그 동안 사람들에게 베풀었다면 부메랑이되어 자신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큰 보답을 받게 되니 가슴이 뭉클해 질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친구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은 좋으나돈 거래를 하지 않는 것이 친구를 위해서라도 좋습니다. 적은 돈이라면 받을 생각하지 말고 그냥 주는것이 좋습니다.

82년생 : 아직 미혼이라면 첫사랑을 다시 만나 좋은인연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날입니다. 길거리에서든 모임에서든 첫사랑을 만난다면 바로 헤어지지 말고커피 한잔을 하고 다음 약속을 반드시 잡기 바랍니다.

70년생 : 옆에 친구가 있음을 감사해야 하는 날입니다. 어려움이 있을 때 항상 당신 편을 들어주며 함께 해결하려고 도움 주는 친구가 항상 있다는 것에 감사하며 당신도친구가 어려움에 놓이면 꼭 도움 주도록 하세요.

58년생 : 근 골격계통으로 사고나 상처가 날 확률이높은 날입니다.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심하고 건강을 위해 운동을 한다면 꼭 스트레칭을 해야 다치지않을 것입니다.

46년생 : 진심을 알아주는 사람이 옆에 있어 마음이든든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자신을 믿고 따라주는 사람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돕도록하세요.


돼지띠 95년생 : 실수를 숨기려 하지 마세요. 숨기려 하면 할수록 일은 꼬이게 될 것입니다. 실수를 인정하고 책임을지는 것이 당신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83년생 : 말실수로 회사에 피해를 입힐 수 있으니조심하기 바랍니다. 업무 대외비를 모임이나 경쟁사에 발설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71년생 : 열매는 맺혔지만 아직 따서 먹기에는 이릅니다. 열매를 따려면 잘 익어야 하며 그 때를 인내하고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59년생 : 건강에 적신호가 올 수 있는 날입니다. 이상신호를 느끼지 못할 수도 있으나 충분한 휴식을 취했음에도 불구하고 피로를 느낀다면 가까운 병원을 찾아가보는 것이 좋습니다.

47년생 : 농담으로 던진 한마디가 상대방을 서운하게할 수 있습니다. 친한 사이일수록 말 실수를 하지 않도록 언행을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