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21일 정사(丁巳)일 띠별오늘의운세, 중도에 포기만 하지 않으면 언젠가는 기회가 찾아오는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21일 정사(丁巳)일 띠별오늘의운세, 중도에 포기만 하지 않으면 언젠가는 기회가 찾아오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21일 수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에 유혹 당해손해 볼 수 있는 날입니다. 정보가 제한적이면 스스로 판단하고 결정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 판단을 위한 정보의 양을 충분히 가지고 있어야 유혹 당하지 않을 것입니다.

72년생 : 동료들과 업무적인 문제로 의견차이가 보이는날입니다. 당신이 성장하려면 상대방을 이해하고 인정하는 열린 마음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그렇지 못하다면 서로간의 의견차를 좁히지 못해 대립하게 될 수 있습니다.

60년생 : 당신에게유리한 상황은 아닙니다. 오늘은 돌파구를 찾기 보다는 일단 상황을 피하는 것이 더 좋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흘러가는 상황을 지켜 본 후 대응을 하더라도 늦지 않습니다.

48년생 : 오늘 판단은 정에 의한 판단보다는 원리원칙을준수하는 판단을 해야 만 구설에 오르내리지 않을 것입니다. 이해관계자들이 얽혀 있는 일이라 쉽지 않은결정이 될 것입니다.

36년생 : 건강상의 문제가 걸려 있으니 무리하지 말고차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그리고 당황하지 말고 판단과 결정은 다음으로 미루도록 하세요.


소띠 85년생 : 좋은 측면에서 현재의 위치를 떠나이동할 수 있는 운입니다. 직장인이라면 팀 이동이나 승진을 생각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다면 더 좋은집으로 이사 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73년생 : 고집대로밀고 나가는 것만이 능사가 아닙니다.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타협을 봐야 할 때가 있으니 오늘이 바로그날입니다. 하지마 타협을 통해 반드시 새로운 이익을 얻어 내야 할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의 능력입니다.

61년생 : 회사 업무와 관련하여 중요한 사람을 잃을수 있으니 매사 언행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사람만 잃는 것이 아니라 회사 매출과도 연관 되어있으니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49년생 : 변화하면 손해 받을 것이라 생각하지만 사실은그렇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외부환경에의해 당신의 변화를 요구 받는 날입니다. 당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변화를 줘야 한다면 손해라 생각하지말고 긍정적인 자세로 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세요. 이익이 될 것입니다.

37년생 : 가족의 소중함을 알고 가족애를 느끼게 되는날이 될 것입니다. 더 나아가 자녀와의 대화가 원활하도록 서로가 노력해 보면 좋을 듯 합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메모하는 습관을 들였다면 참신한아이디어 중에서 하나가 선정되어 사업화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아이디어가 좋으니 좋은성과도 만들어 낼 것입니다.

74년생 : 오늘은 충분한 능력이 있고 운세도 당신에게유리하도록 흘러가고 있으니 살짝 욕심 내어 봐도 좋을 듯 합니다. 남을 것을 빼앗는 것이 아니라 원래당신의 몫에서 당신의 능력을 더한 값을 얻어내는 것 뿐이나 무리는 아닐 것입니다.

62년생 : 업무를 진행함에 있어 결과도 중요하지만과정이 더 중요한 날입니다. 만약 좋은 결과를 얻지 못했다면 과정에서 소홀히 한 부분이 있었을 것입니다. 앞으로는 과정을 기록으로 남겨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한 자료로 활용하기 바랍니다.

50년생 : 권력을 가지는 순간 예전의 당신 모습은사라지고 권위적이고 이기적인 사람으로 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신은 그렇게 안될 거라고 했지만 상대방입장에서 도긴개긴 입니다. 그런 소리 안 듣도록 자신을 다스려야 할 것입니다.

38년생 : 규칙적인생활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바깥활동보다는 집안에서 하루를 보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토끼띠 87년생 : 계단을 오를 때 첫 발을 내디디면서다리가 점점 아프고 힘들어 질 것입니다. 아픔과 고통이 절정에 다다르고 나면 어느 순간 감각이 둔화된다리가 알아서 계단을 오르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아픔과 고통이 절정에다다르지 않은 단계를 걷고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75년생 : 팀원들과의 대화부족과 이해하는 관점의 차이로의사소통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낭패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의사전달이 잘 되었는지 서로에게 확인하는절차가 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63년생 : 밥을 할 때 뜸을 들이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만약 뜸을 덜 들이면 밥이 설익게 되어 입안에서 밥알이 맴돌게 될 것입니다. 일에 있어서도 뜸을 들이는 마지막 과정을 꼭 거쳐야 제대로 마무리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시간만큼은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51년생 : 어디에선가 투자를 받아야 하나 오늘은 쉽지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 다음을 위해 미리 준비해 둬야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지금부터 다시 시작입니다.

39년생 : 모든 일에는 원인이 있고 원인에 따른 결과가있기 마련입니다. 좋은 결과를 만들기 위해 자신이 어떤 행동을 해야 할지를 고민해 보도록 하세요.


용띠 88년생 : 기획서를 작성한다면 정확히 무엇에대한 기획인지는 알고 작성해야 할 것입니다. 목적이 명확해야 방향을 제대로 잡을 수 있습니다. 방향이 잘 못 정해지면 다시 처음부터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으니 윗사람과 상의하면서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76년생 : 정상의 고지가 눈에 보입니다. 눈으로는 바로 앞이지만 실제는 힘든 과정이 더 남아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희망을 잃지 않도록 스스로를 독려해야 합니다.

64년생 : 풍선에 바람을 불어넣기는 어렵지만 빠져나오는 것은 순간입니다. 직원들에게도 동기와 비전을 심어주기는 힘들지만 흔들리게 하는 것은 한 순간이니직원들 관리에 만전을 기해야 할 것입니다.

52년생 : 기대는 안 했지만 기대 이상의 성과가 만들어져기분 좋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기쁨을 동료뿐 아니라 가족과도 기쁨을 함께 나누도록 하세요.

40년생 : 항상 불평하고 불만을 늘어 놓는 사람과는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89년생 : 이성과의 애정 운이 좋은 날입니다. 애정싸움이 있더라도 금방 화해하고 서로 사랑을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고백을하기에도 좋은 날이니 참고하세요.

77년생 : 내 일을 했을 뿐인데 윗사람들은 불편한심기를 드러낼 수 있습니다. 윗사람과의 적절한 처세법을 찾아내지 못하면 서로에게 스트레스 받는 날이될 것입니다.

65년생 : 직장 내에서 당신을 도와주는 동료가 없어곤란을 겪게 될 것입니다. 인간관계는 회사 내 직원간의 관계에서도 그대로 적용됩니다. 동료들과 관계가 좋아야 당신이 필요할 때 적절한 정보를 얻게 될 것입니다.

53년생 : 아침의 감정과 오후의 감정이 다른 날입니다. 아침에는 기분이 가라앉았다가 오후가 되면서컨디션이 회복되어 활기를 되찾게 될 것입니다. 중요한 일을 오전보다는 오후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41년생 : 하고자 한다면 당신의 의지를 상대방에게어필해야 할 것입니다. 제대로 어필하지 못하면 기회는 없을 수 있으니 신중하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자고 일어나니 당신을 둘러싼 소문들이무성해 당황스럽기 그지 없는 날입니다. 사실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헛소문은 퍼져 있습니다. 맞대응 하기보다는 가장 친한 동료나 상사와 상의하도록 하세요.

78년생 :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이나 능력이 상대방에게는무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무기가 상대방에게 활용할 수 있는 도구가 될 수 있도록 한다면 서로에게시너지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66년생 : 배움을 게을리 하지 않도록 하세요. 당신은 그대로라고 생각할지 모르나 이미 경쟁에서 뒤쳐지고 있습니다. 교육을통해 열정을 다시 일으킬 수 있도록 하세요.

54년생 : 경우에 따라서는 직접 나서기 보다는 그냥기다려 주는 것이 해결안이 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이 그런 날입니다. 이러 쿵 저러 쿵 해명해 봐야 별 소득이 없습니다. 오늘보다는 내일이 되면 풀릴 수 있는계기가 만들어 질 것입니다.

42년생 : 아침부터 바삐 움직이며 뭔가를 준비하지만실속은 없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편히 휴식을 취하는 것이 손실을 줄이는 방법일 수 있습니다.


양띠 91년생 : 정신이 흔들리고 삶의 목적을 잃어버릴 수 있는 날입니다. 마인드컨트롤을 통해 생각과 행동을 조절해야 하며 삶의 목적을 다시 정리하고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을 새롭게 설정해야 할 것입니다.

79년생 : 아직은 풋과일에 불과합니다. 풋과일인줄 알면서 따서 먹을 필요는 없습니다. 먹어봐야 맛이 없을것입니다. 아직은 준비가 덜 되어있으니 너무 큰 기대를 갖지 말고 시간을 두고 기다려 보세요.

67년생 : 아랫사람과 함께 한 일에 성과가 일어날것입니다. 오늘 일은 머리로 생각하는 사람과 실제 실행으로 옮기는 사람이 필요한 날입니다. 당신이 실행하기 않을 것이라면 실행할 수 있는 아랫사람이 반드시 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55년생 :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다고 보고 받았지만마지막으로 당신이 점검해 보고 시뮬레이션을 돌려 보는 게 좋습니다. 분명히 소홀히 준비한 부분이 있을것입니다. 찾아서 보완해야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43년생 : 노후를 위해서는 금전관리에 시간을 더 들여야할 것입니다. 노후관리를 하지 못한다면 자녀들과의 관계가 소원해 질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괜히 친구간에 별일 아닌 일로오해나 말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친구의 말에 맞대응 하지 말고 그 자리에 앉아 흥분 상태를 가라앉히도록 하세요.

80년생 : 사랑을 얻으려면 적극적인 행동이 필요합니다. 가만히 앉아 있어서는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목표 없이 이리저리 움직인다고 하여 이성을 마음을 사로잡지도 못할 것입니다. 사랑을 표현하는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자세와함께 실천하는 것입니다.

68년생 : 정보의 교류와 교환이 필요한 날입니다.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즉시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모르는 것이있다면 빨리 찾아보는 현명함도 필요한 날입니다.

56년생 : 기억이 예전 같지 않다면 그냥 넘기지 말고꼭 확인하도록 하세요. 건강검진을 통해 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모든 사람들이 힘쓸 것입니다.

44년생 : 누군가의 잘 잘못을 따지기 전에 자신이무엇을 잘 못했는지를 확인해보고 잘 못이 인정되면 먼저 손 내밀어 사과하는 편이 좋습니다.


닭띠 93년생 : 주어진 일 중에서 도저히 노력해도안 되는 일도 있을 수 있습니다. 고민하지 말고 과감하게 포기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빨리 포기하고 다른 업무를 시도하는 것이 더 유리 할 수 있습니다.

81년생 : 글로벌로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맞이하게될 것입니다. 일은 많아지고 바쁜 나날을 보내겠지만 중요한 일을 한다면 자부심은 꽤 오래도록 간직하게될 것입니다.

69년생 : 몸이 아프면 아프다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건강뿐 아니라 상대방에게도 걱정거리를 줄여주는 방법일 것입니다.

57년생 : 그 어느 때보다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방법을 찾지 못하면 내일을 약속할 수 없을 것이니 신중하게 판단하여 결정 내려야 할 것입니다.

45년생 : 심신이 예민하니 미팅을 자제하는 것이 좋으며계약 건에 대해서도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일을 벌리면 벌릴수록 지출해야 할금액만 늘어나는 듯 합니다. 지출을 줄이려면 심신을 건강하게 하는 편이 좋습니다.

82년생 : 당신이 하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자신감있게 한다면 주변 사람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얻거나 새로운 일이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70년생 : 행운의 여신이 함께 하고 있으니 좋은 열매를맺게 하고 그 동안의 고생한 일들에 대해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58년생 : 회사 일도 중요하고 취미생활도 중요하지만뭐니 뭐니 해도 당신의 건강이 제일 중요합니다.건강을 잘 지킬 수 있도록 운동은 꼭 해두시기 바랍니다.

46년생 : 근육통으로 고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무리한 운동은 치명적일 수 있으니 쉴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하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사랑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멀리서 찾지 말고 가까이에서 찾아보도록 하세요. 다만 달콤한 유혹에빠져 일을 그르칠 수 있습니다.

83년생 : 새로운 인연을 시작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인연이 연인이 되어 결혼까지도 생각해 볼 수 있는 운이니 함께 잘 만들어 나가도록 하세요.

71년생 : 중도에 포기하지 않으면 언젠가는 기회가올 것입니다. 당신이 포기하는 순간 그 기회는 언제 사라질지 모르니 두 눈을 크게 뜨고 지켜봐야 할것입니다.

59년생 : 처신을 잘 못해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사람 많은 곳은 웬만하면 피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앞으로 망신 당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신경써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소화기 계통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설사를 조심하고 심하거나 지속된다면 다른 병을 의심해 봐야 할 것입니다. 가까운 병원을 찾으셔야 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