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트루드' 추가 업데이트

공유
0

넷마블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트루드' 추가 업데이트

‘천상의 수호자’ 세력의 첫 번째 영웅

넷마블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에 천상의 수호자 소속의 신규 영웅 트루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에 천상의 수호자 소속의 신규 영웅 트루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에 천상의 수호자 소속의 신규 영웅 트루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되는 신규 영웅 ‘트루드’는 세븐나이츠가 새롭게 선 보이는 ‘천상의 수호자’ 세력의 첫 번째 영웅이다. 세븐나이츠에 버금 가는 세력으로 향후 새롭게 진행되는 스토리에서 중요한 역할을 차지한다.
등록된 장비 수만큼 특별한 버프를 제공하는 대장간 콜렉션 시스템도 추가됐다. 최근 새롭게 바뀐 대장간 시스템에서 각 그룹별로 장비를 모으는 재미뿐만 아니라 모험과 각종 콘텐츠에 도움이 되는 강력한 버프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송년 축제 출석체크 이벤트와 다양한 보상을 준비했다. 이용자들은 28일 동안 출석만 해도 2000개의 루비와 6성 승리자 장신구 소환권, 6성 스페셜 영웅 선택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