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AT 코리아, 연말 맞아 한정판 ‘글로 레드’ 출시

공유
0

BAT 코리아, 연말 맞아 한정판 ‘글로 레드’ 출시

BAT코리아의 한정판 ‘글로 레드(glo Red)’ 이미지 BAT코리아=제공이미지 확대보기
BAT코리아의 한정판 ‘글로 레드(glo Red)’ 이미지 BAT코리아=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혁신적인 히팅 디바이스로 글로 시리즈 2(glo series 2) 한정판 ‘글로 레드(glo Red)’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글로 레드’는 지난 7월 30일 전 세계에서 한국 시장에 최초로 출시된 글로 시리즈 2(glo series 2)의 모든 업그레이드 요소들이 적용되어 있는 한정판 제품이다.
한 손에 쏙 들어가는 디자인으로 뛰어난 그립감을 자랑하며, 궐련형 전자담배 중 유일하게 스틱을 360도 감싸 내부까지 균일하게 가열하는 가열 기술을 적용해 일반 연소방식의 담배와 비교하여 냄새는 최소화하고 담배의 풍미는 극대화했다.

강렬한 매력을 뿜는 ‘글로 레드’는 선명한 붉은 색상이 포인트다. 글로 시리즈 2의 시그니처 룩인 빛나는 광택의 상단과 매트한 하단의 듀얼톤에 붉은 색상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담아 특별한 연말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글로 레드’는 지난 12일 글로 홈페이지에서 사전 판매를 시작했으며, 23일부터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오는 30일부터 세븐일레븐, CU, GS25 등 전국 편의점으로 판매망을 확대한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